[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디자인은 eg2가 땡기는데 피놈이 더 편하다는거 같고 ㅎㅎㅎ

고민이네요

엮인글 :

바람돌이

2011.04.08 08:01:13
*.118.56.156

안경 작은거 쓰시면 두개다 무난 하십니다.^^

*쐬주와삼겹살♥*

2011.04.08 08:17:40
*.226.218.43

직접 껴 보고 사시길 바랍니다. EG2가 알이 더 큰데도 안 껴져서 피놈으로 질렀습니다. ^^

순규하앍~♡

2011.04.08 10:50:03
*.180.112.194

이지투나 피놈이나 잠자리 안경 아닌이상 어지간한건 다 들어갑니다.

 

가끔 안경 모양에 따라서 - 이지투엔 안들어가고, 피놈에는 들어가는 희안한(?)

 

상황이 목격되기도 합니다만.

 

안경이 고글안에 들어가냐 안들어가냐의 문제가 아니라

 

고글안에서의 안경에 서리낌, 안경을 벗어난 부위의 시야처리,

 

그리고 가장 위험한 안면랜딩시의 부상위험도때문에 안경쓰고 고글쓰는건 어지간하면 비추하는 편입니다.

 

주위의 지인들도 안경쓰고 고글 쓰시다가 - 이거 못하겠다고 렌즈끼고 타시는분들이 대부분이구요.

시흔

2011.04.08 12:08:10
*.137.16.157

저도 렌즈를 추천합니다. 안경착용자용 고글을 찾다가 너무 없어서 렌즈 껴보자해서 맘에 드는 녀석으로 골랐어요.

렌즈는 생전 처음 써보게되었는데 신세계에요 -0-


씨크쵸

2011.04.08 13:35:03
*.152.111.23

전 안경끼고서 eg2 착용중이긴 합니다 ㅋ

Tahn

2011.04.08 14:00:20
*.121.30.53

저도 시력이 굉장히 안 좋아서 365일 안경쓰고 사는 사람인데 보드 탈 때 만은 일회용 콘택트 렌즈쓰고 탑니다.

김무라탁구야

2011.04.08 18:33:00
*.151.73.137

렌즈끼세요... 진심으로요....

mmm911

2011.04.08 19:49:12
*.154.218.5

1.렌즈

 

2.EG2

*리더*

2011.04.09 09:19:34
*.212.148.8

eg2 일반 안경사용하고도 착용 가능하던데요  단 2.5는 약간 걸리는 현상이

그리고 피놈은 그냥 착용됩니다 . 약간 착용감은 더 좋구요

고글이 다있는지라 안경에 하도 민감해서요

겸동이뚱

2011.04.09 16:33:06
*.167.35.207

무조건 렌즈..  일회용 렌즈 사용중인데..   보딩 끝나고 나서 안경 쓸라니 아쉬워짐..

 

무조건 렌즈 강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69
20707 보드복 바지 통 줄이기..! 어그레시브 ... 2011-04-08 1289
20706 est 바인딩이 아니라도? .... 도움이 필요 합니다!!! [6] GetSome! 2011-04-08 845
» 안경착용자..ㅠ.ㅠ eg2 vs 피놈...추천 좀..굽신 굽신 [10] djdu 2011-04-08 1317
20704 혹시 스캘리웩 09/10 159 스펙표 있으신분??? [2] 날아라냉장고 2011-04-08 753
20703 롬 아티팩! 사이즈!! 한번 봐주세요^^; [2] 날아라냉장고 2011-04-07 822
20702 데님보드복만들어입으신분~!~!~~~ [3] MILDSEVEN 2011-04-07 971
20701 0708 K2 지팡 154가 장터에 보이는데요.. [2] 5년째낙옆 2011-04-07 1099
20700 여자 데크 사이즈 문의 [2] i솔연청풍i 2011-04-07 849
20699 키 183 / 69kg 인데요...데크 154 괜찮을까요? [8] 보드셋사자 2011-04-07 1681
20698 데크의 성향.. [3] 폭풍설사 2011-04-07 949
20697 데크추천좀해주세요 [3] 이경진_984230 2011-04-07 1008
20696 밀리터리 보드복 추천좀해주세요^^ [2] 보더동 2011-04-07 1498
20695 에덴 1112시즌권 [5] 식상이 2011-04-07 1212
20694 데크 질문이욤.....구하기가 힘드네용.......(빅맨) ㅠ.ㅠ [5] 빅맨보더 2011-04-07 927
20693 부츠는 역시 편한게... [12] zzin따 2011-04-07 1172
20692 11 12 시즌권 [2] 담시즌 2011-04-07 1315
20691 11 12 시즌권 [5] 담시즌 2011-04-07 1545
20690 제품의 사양을 어디서 볼수있을까요? [2] 홀롤루롤 2011-04-07 785
20689 바인딩 꼭 비싼걸 써야할까요? [14] 홀롤루롤 2011-04-07 2177
20688 요번시즌때는 원피스가 유행할까요? 핏이 이쁜원피스 추천쫌.... [4] 보더동 2011-04-07 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