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돌아오는 시즌부터 트릭에 입문해보려하는데

지금까지는 거의 라이딩만해서 156사이즈 탔었는데

트릭하기 위해서 적당한 데크 사이즈가 어떻게 될까요??

제 스팩은 175에 70키로입니다~

엮인글 :

쥬라빈

2011.04.11 03:05:44
*.140.75.221

152 정도가 괜찮겠네요

☜☞™

2011.04.11 11:22:16
*.204.104.14

원하시는 모델의 151~ 153 범위에서 있는 사이즈 고르시면 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1
20751 그라운드트릭강좌동영상 있는곳좀 알려주세요 [2] 홀롤루롤 2011-04-11 1039
20750 제발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file [4] 빡스보더 2011-04-10 777
20749 바인딩은 인터넷구매도 괜찮지안을까여 [7] 홀롤루롤 2011-04-10 733
20748 bc 스트림코리아 온라인몰 대해 궁금합니다... [2] 불사냥꾼 2011-04-10 1173
20747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file [11] 질주하는청춘 2011-04-10 846
20746 캐피타 데크에관한질문요^^ [5] 캐피타! 2011-04-10 791
» 데크사이즈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초초짜보더 2011-04-10 625
20744 시세 질문합니다. file 빡스보더 2011-04-10 614
20743 라이딩용 데크 질문합니다. [6] 양푼이비빔밥 2011-04-10 1010
20742 데크 길이 질문 합니다. [2] 쓰레빠찍찍 2011-04-10 565
20741 장비 조합 좀 봐주세요.. [3] 지옥에서천상 2011-04-10 628
20740 장비조합 어떤지 좀 봐주세요.. [1] 양푼이비빔밥 2011-04-10 596
20739 베이스타운에서 서식중인 베어팸 인가 하는 동영상에서요~ 브아솔굿 2011-04-10 648
20738 캐피타 capita 울트라 피어 vs 인도어 서바이벌 !! 플렉스... [10] GetSome! 2011-04-10 1804
20737 장비 조합 한번 봐주세요..ㅠ.ㅠ [7] 냐옹신사 2011-04-10 899
20736 유니온포스바인딩 10/11 vs 06/07 [4] 주슬기 2011-04-10 854
20735 1112 TWC PRO [4] ☜☞™ 2011-04-10 729
20734 데크 길이 질문이요 ㅠ [2] 농구공 2011-04-10 602
20733 [[[[ 플로우(FLOW) 바인딩 ]]] 질문 드립니다. [2] mmm911 2011-04-10 906
20732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file [10] yorory 2011-04-09 2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