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네버썸머의 락커캠버 처럼 W형 역캠버 데크도

 

그냥 일반 보드처럼 베이스가 벽을 보도록해서 벽에 기대어 놓아도 괜찮은가요??

 

보관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 방법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

2011.04.11 10:28:16
*.204.104.14

다른거와 똑같이 세워서 보관하시면 되요.

 

월페이스나 월그립 있으시면 걸어서 보관하셔도 되고요.

숑나간다

2011.04.12 14:00:04
*.33.110.217

일반 데크랑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58
20772 제발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3] 양푼이비빔밥 2011-04-11 912
20771 09/10 Rome Anthem SS 157 중고가 좀 책정해주세요 [2] 양푼이비빔밥 2011-04-11 1339
20770 183cm / 69kg 입니다. 스탠스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file [8] 브아솔굿 2011-04-11 825
20769 [밥보다지름(?)] 아악~ 지름신요;;;; file [18] 밥보다보딩 2011-04-11 831
20768 요것들 이름좀 알 수 있을까요?? file [3] 빡스보더 2011-04-11 843
20767 바나나스케이트 vs 011디라이트 [6] 쓰레빠찍찍 2011-04-11 1136
20766 10/11년식 바인딩과 07/08년식 바인딩 기술적으로 많이 차이나나요? 양푼이비빔밥 2011-04-11 758
20765 고글 질문이요...11/12 eg2 VOLCOM vs 11/12 DRAGON APX 올블랙 [7] djdu 2011-04-11 1045
20764 고글 주.야간용(렌즈) 사용 질문좀드릴께요. [4] 주접악마 2011-04-11 827
20763 스키 중고사이트 ?? [1] 보드가조은데 2011-04-11 1132
20762 위슬러가어디있는거에요? [5] 열폭 2011-04-11 716
20761 셀프왁싱시에 [11] 길앞잡이 2011-04-11 937
20760 휘팍 베이스 알파인 동호회 있나요? [2] 까만콩♬ 2011-04-11 927
20759 보드복 세탁기에 헹굼, 탈수했는데... [7] 네네 2011-04-11 1200
» W 캠버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2] 유령보드 2011-04-11 1040
20757 환불 안해준다고 합니다...ㅠㅠ [13] 질주하는청춘 2011-04-11 1091
20756 옷 매치좀 해주세요..ㅡㅡ;ㅠㅠ file [3] 어그레시브 ... 2011-04-11 1008
20755 최종셋팅 완료..결제전..ㅡㅡㅋ [14] zzin따 2011-04-11 861
20754 롬? 나이트로? /// 앤썸? 판테라? [7] 으캬캬캬캬... 2011-04-11 1130
20753 유니온 바인딩 디스크 셋팅할때.. file [7] GetSome! 2011-04-11 1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