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무것도 모를때 홈더하기에서  이름모를 고글한개구입해서

시즌동안 쓰진못하고,,,,머리에 달고댕기기만 했네요

 

주로 야간에만 타는데 왜 앞이 잘안보이고 갑갑할까요..?(렌즈색상은 주황색,,,)

그렇다고 투명렌즈를 낄수도없고 다른고글은 껴본적없고

 

검색을 이리저리해보았지만 아무래도 직접써보지않고서는 믿음이안간다는......

 

질문드리겠습니다(_._)

일렉트릭 eg2로   야간에 적합한렌즈좀 알려주십시요.

가능하시다면 정확한 이름좀.....

 

 

 

엮인글 :

☜☞™

2011.04.11 16:45:46
*.204.104.14

요즘엔 주간용렌즈로도 야간에 같이 쓰시는 분들 많아요.

클리어렌즈가 아닌 이상 퍼시몬 렌즈도 컬러가 들어 있어서 어느정도는 뿌옇게 보이는 것 같이 느껴집니다.

 

야간에만 타시면 클리어나 너무 투명한게 부담되시면 클리어 실버크롬렌즈 사용하시는게 시야확보에는 좋습니다.

mmm911

2011.04.11 20:38:43
*.154.218.5

중상급 아니시면 그냥 야간에는 클리어 렌즈 추천 합니다.

 

주야간이시라면 오렌지 계열 추천 합니다.

재퐈니

2011.04.12 00:23:38
*.247.149.203

오렌지 강추 ㅋㅋ ~

 

주간엔 눈 안부시고 더 잘보이고.. 야간에도 거뜬하고..

 

주간용 렌즈는 흐린날 슬로프 너무 안보임.. 야간때 조명 약해도 잘 안보이구요..

이누이누

2011.04.11 22:51:51
*.109.114.247

편광 좋지 않나요? ? 오클리는 안쓴것 처럼 잘보이던데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92
20765 고글 질문이요...11/12 eg2 VOLCOM vs 11/12 DRAGON APX 올블랙 [7] djdu 2011-04-11 1045
» 고글 주.야간용(렌즈) 사용 질문좀드릴께요. [4] 주접악마 2011-04-11 827
20763 스키 중고사이트 ?? [1] 보드가조은데 2011-04-11 1132
20762 위슬러가어디있는거에요? [5] 열폭 2011-04-11 716
20761 셀프왁싱시에 [11] 길앞잡이 2011-04-11 937
20760 휘팍 베이스 알파인 동호회 있나요? [2] 까만콩♬ 2011-04-11 927
20759 보드복 세탁기에 헹굼, 탈수했는데... [7] 네네 2011-04-11 1200
20758 W 캠버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2] 유령보드 2011-04-11 1039
20757 환불 안해준다고 합니다...ㅠㅠ [13] 질주하는청춘 2011-04-11 1091
20756 옷 매치좀 해주세요..ㅡㅡ;ㅠㅠ file [3] 어그레시브 ... 2011-04-11 1008
20755 최종셋팅 완료..결제전..ㅡㅡㅋ [14] zzin따 2011-04-11 861
20754 롬? 나이트로? /// 앤썸? 판테라? [7] 으캬캬캬캬... 2011-04-11 1130
20753 유니온 바인딩 디스크 셋팅할때.. file [7] GetSome! 2011-04-11 1093
20752 시즌권할인행사질문요 동재 2011-04-11 813
20751 그라운드트릭강좌동영상 있는곳좀 알려주세요 [2] 홀롤루롤 2011-04-11 1039
20750 제발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file [4] 빡스보더 2011-04-10 777
20749 바인딩은 인터넷구매도 괜찮지안을까여 [7] 홀롤루롤 2011-04-10 733
20748 bc 스트림코리아 온라인몰 대해 궁금합니다... [2] 불사냥꾼 2011-04-10 1173
20747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file [11] 질주하는청춘 2011-04-10 846
20746 캐피타 데크에관한질문요^^ [5] 캐피타! 2011-04-10 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