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케이트 바나나를 사볼까 하는데...

 

사이즈가 고민이네요

 

183/83-85 왔다갔다 하는데

 

한계체중이나 기타 정보를 찾기가 좀 힘들어서요...

 

사용하시는분 계시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NoVa]보싸

2011.04.12 12:45:33
*.145.144.116

175/67 입니다. 152 사용합니다!! 

현재 꼬롱꼬롱님 스펙으로 볼때는 159 추천합니다!! ^^

황매룍

2011.04.12 13:14:33
*.244.221.1

170/52 입니다. 145 사용합니다.

현재 꼬롱꼬롱님 스펙으로 볼땐, 노바보싸님 말씀이 맞는거 같습니다 ㅋㅋ

GetSome!

2011.04.12 14:49:30
*.170.121.185

제가 알기론 바나나 한계체중이 없는걸로...

최저체중만 표기 되어 있지요...ㅋ

어그레시브_989061

2011.04.29 07:01:57
*.6.172.138

175/70 인데 152에여
한계체중 없습니다
스펙에 90BL+ 로만 되어있어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01
20790 바인딩 조언 구합니다~도와주세요~ [1] 선유락 2011-04-12 777
20789 MOSS데크는 일본가격도 ㅎㄷㄷ 하군요.. [6] 뽀셍 2011-04-12 1269
20788 바인딩과 데크결합시 오른쪽바인딩이 움직임...ㅠ [10] 아크 2011-04-12 975
20787 웅플 에어매트요.. [8] 까칠한아이™ 2011-04-12 1053
20786 데크를 집보관 방법!! file [13] 홀롤루롤 2011-04-12 1530
20785 웅플에서 친구한테 강습받을만한 여유 되나요 [6] 아이퐁 2011-04-12 1130
20784 신상품 어디서 볼수있나요? [3] 열폭 2011-04-12 727
20783 찍찍이반다나 vs 끈반다나 vs 마스크 [13] 브아솔굿 2011-04-12 1570
20782 moss데크 판매한곳 어디있나요? [3] Skill 보드 2011-04-12 2810
20781 장비 조합이랑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1] 지옥에서천상 2011-04-12 672
20780 [10-11 NORTHARTS] DEPATURE 쓰시는 분없나요???? [2] 곤잠보더 2011-04-12 995
20779 본지퍼 고글 야간용 추천해주세요~ [5] 카멜마또 2011-04-12 849
20778 데크 포장관련 문의입니다~ [4] 보린 2011-04-12 878
20777 60만원 오피셜 구매? [9] 장재영_962003 2011-04-12 1009
» 립텍 스케이트바나나 사이즈질문.. [4] 꼬롱꼬롱_10... 2011-04-12 903
20775 데크 택배 발송 문의드립니다~ [4] 보더03 2011-04-12 749
20774 바인딩에 가스 페달 얼마 만큼씩들 빼시나요 ?? [2] GetSome! 2011-04-12 1125
20773 혹시 렌탈샾 창업 정보가지고 계신분.... 오방 날다~~ 2011-04-12 780
20772 제발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3] 양푼이비빔밥 2011-04-11 912
20771 09/10 Rome Anthem SS 157 중고가 좀 책정해주세요 [2] 양푼이비빔밥 2011-04-11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