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제  윈7  깔았습니다

 

그전엔  윈xp 블렉에디션 썻었습니다

 

xp 쓸때는

 

제  핸드폰 외장메모리

 

컴터에 꽂으면   외장메모리에 저장된  영화, 사진이  보였습니다

 

 

 

현재  꽂으면  연결은되나  영화,사진 보이지않습니다  용량만 차지하고있네요

 

xp때처럼  사용할수없을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522
8525 신차 or 중고차....어느게 이득일까요. [13] 열- 2011-04-13 1677
» 윈도우 7 .. 메모리카드 인식. Dilution 2011-04-12 1384
8523 김포에서 속초까지 기름값 얼마나 들까요? [2] 허니 2011-04-12 1489
8522 지금 농협인터넷뱅킹 되나요?? [6] -_- 2011-04-12 979
8521 실손의료보험 보상에 대한 질문(스키장 사고) [5] 손해남 2011-04-12 1597
8520 종로 맛있는 술안주 추천 해주세요~ [1] ㅋㅋ 2011-04-12 1021
8519 자동차사이드미러 질문이요~ [3] 사이드미러 2011-04-12 877
8518 헝글 관리자님~?~? [2] 홀롤루롤 2011-04-12 756
8517 유아박람회 다녀와보신분?? [6] 박람회 2011-04-12 849
8516 지난달 결혼했는데 건강보험증 문의드립니다 [9] 숱땡이워니 2011-04-12 1148
8515 비주얼 베이직 , 비주얼 C 차이가 뭔가요? [6] 네네 2011-04-12 1166
8514 kt에서 아빠한테 전화가 왔어요;;스맛폰으로 바꾸라고.. [15] 스맛폰 2011-04-12 1191
8513 백화점상품권 구입시 카드로 결재? [7] 상품 2011-04-12 3441
8512 축의금 문화 어떻게 생각하세요??!! [7] 깡통팩 2011-04-12 1221
8511 인터넷 사용관련 [3] 니르 2011-04-12 603
8510 기타를 좀 배우고 싶은데요 [5] Dickstrong 2011-04-12 718
8509 Vidalia 쓰시는 분들 [7] 은수달 2011-04-12 818
8508 한국결혼문화..어떻게 생각하세요??? [14] 뿅마니 2011-04-12 1266
8507 미국비자 질문이요 [3] ㅇㅇ 2011-04-12 969
8506 나는 가수다 두드려서 숫자세는 어플 뭐죠?? [2] HHH 2011-04-12 3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