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 겨울부터 보드 타볼려고 합니다.

 

2번정도 타봤는데

 

집이 스키장이랑 가까워서 배워볼려구요!

 

질문드리겠습니다.

 

우선

 

장비를 다맞추려고하는데

 

가격은 70~90 사이로  맞췄으면 하구요..

 

부츠는 말라뮤츠가 좋다고해서

 

그거에 맞춰서 사면 어떨까합니다.

 

초보니까 데크는 저렴한걸로 사야하는지, 바인딩 개념을 전혀 몰라서

 

추천 부탁드립니다.

 

(제 생각에는 부츠는 좋은거 쓰고 데크랑.바인딩은 그냥저냥하는거 사서 나중에 교체하려합니다.)

 고수분들 어떻게 사야하는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너무 모호하게 여쭤봐서 죄송합니다.

 

좋은의견 부탁드릴게요.ㅋㅋㅋㅋ

엮인글 :

사마사마.

2011.04.15 13:58:10
*.221.155.211

데크,바인딩,부츠 3개...

 

부츠를 말라부츠 → 하드하죠...

 

부츠가 하드하면 바인딩, 데크도 하드한 제품으로 선택 하셔요...  

 

결론만 말하면 하드한 제품으로 구입 하실려면 데크 바인딩,부츠 하드한 제품으로 구입하세요...

                          소프트한 제품으로 구입 하실려면 데크, 바인딩,부츠 소프트한 제품으로 구입...

 

   한쪽이 하드하면 소프트한쪽은 변형되거나 파손될수 있어요...     참조 하세요...

 

   

야생마

2011.04.16 06:56:35
*.107.200.164

25~30만원 짜리 막보드 추천 드리고요

일년에서 이년 열심히 타다가 장비맞추는걸 추천드립니다

어짜피 초보라서 관리가 안돼요 기스 이빠이 나시고

사차원

2011.04.16 12:11:05
*.226.205.69

데크 바인딩 장터링으로 45~50정도에 이월 상급모델 구할수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14
20852 그트/파크 입문 여자데크~!!뭐가 좋을까요 ?? [2] 명2 2011-04-17 884
20851 바인딩 무광은 원래 이런가요!??!!! [6] 양푼이비빔밥 2011-04-17 975
20850 1011 칼리버 L사이즈 수배합니다 [1] 난절대백수아님 2011-04-17 882
20849 롬 390 바인딩 시리즈 차이! [1] 홀롤루롤 2011-04-16 900
20848 시즌권문의...제발 답변좀 ㅠ [5] kony 2011-04-16 1177
20847 첫 장비 구입에 고민이 많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6] 고메 2011-04-16 791
20846 데크와 바인딩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gomini83 2011-04-16 1511
20845 나이키부츠 어떤가요? [8] KanziBaroKyo 2011-04-16 1562
20844 플럭스 TT30 vs 플럭스 RK30 vs 롬390boss 추천좀해주세요~ [4] KanziBaroKyo 2011-04-16 2407
20843 라이드 DH, 라이드 MACHETA 장재영_962003 2011-04-16 1269
20842 바인딩 고민중.. [6] MILDSEVEN 2011-04-15 1041
20841 토코에서 엣징할려고하는데요 [5] grippin' 2011-04-15 1211
20840 보드세트 질문입니다~~ [12] 부천박살라네 2011-04-15 1239
20839 eg2플라잇 패턴 시세질문좀요... [5] 후꾸 2011-04-15 926
20838 스탠스넓이 측정방법질문드릴께요 [8] 덕구84 2011-04-15 1117
20837 보드복 하의 착용시 [9] JoeyPark 2011-04-15 1330
20836 데크 사이즈 문의입니다. [2] 장재영_962003 2011-04-15 782
» 왕초보 보드구입 질문드려요! [3] 기다려기다... 2011-04-15 806
20834 저번시즌 대명리조트 파크에 대해서 질문좀드릴게요; [2] 구로브라더 2011-04-15 828
20833 롬 에이전트 시세 문의 [2] Jbaik 2011-04-15 1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