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과 트릭의 비율이 50 : 50 입니다.

 

다음시즌에는 바인딩을 한번 바꿔볼까 하는데요...

 

플럭스를 한번 써보고 싶긴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계속 걸리네요

 

사실 플럭스는 가격빼고는 모든 부분이 마음에 들고 꼭 한번 써보고 싶은 바인딩입니다.

 

그리고 유니온의 경우 그냥 요즘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프로들도 많이 쓰는 모습들이 보이고요

 

유니온바인딩을 헝글에서 평가도 좋은데 제가 보기에는 너무 마무리가 엉성하고, 내구성이 약해 보이는것 같은데...

 

직접 사용해보신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꽉 잡아주는것도 플럭스가 월등히 뛰어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다음 시즌 신상으로 바인딩을 산다고 할 경우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엮인글 :

꼬꼬마보더수달

2011.04.20 10:55:40
*.246.39.254

플럭스도 엉성하고 내구성 약해보여요.. 근데 평가는 다들 좋더라는 ㅎ


역시 탈때 좋은게 좋은건가 봅니다.

방군

2011.04.20 12:49:33
*.169.216.24

플럭스보단... 유니온

mmm911

2011.04.20 18:05:17
*.154.218.5

포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55
20912 유니온바인딩에대해서요~ [1] vice.rtz 2011-04-21 895
20911 부츠사이즈를 크게 신어야하나요 [9] 홀롤루롤 2011-04-21 1092
20910 바인딩 어떤걸 써야할까요?? [4] 심군이다. 2011-04-20 920
20909 부츠나이키싸이즈와 헬멧싸이즈,!! [3] 부천풋살 2011-04-20 786
20908 라이딩용 데크.... 쵸이스하기 너무 힘드네요...-_-; [9] VERSACE 2011-04-20 1483
20907 여성데크 플렉스 [2] 제레미호 2011-04-20 1112
20906 부츠 THIRTY TWO 질문입니다. [9] 부츠질문자 2011-04-20 804
20905 Burton SLX, 그리고 바인딩 질문 드립니다. [2] aeonia 2011-04-20 1038
20904 신터드베이스는 왁싱 어케하는건가요? [10] X-ray 2011-04-20 1315
20903 보드숍추천해주세요 [3] rider 2011-04-20 773
20902 최근 웅진플레이도시 가 보신 분? [4] 비수기 2011-04-20 1129
20901 보드 선글라스 추천좀 해주세요. [4] 땅그지턴 2011-04-20 1004
» 바인딩 플럭스 DS vs 유니온 포스 여러분은 어떤걸 선택하시겠습니까? [3] 유령보드 2011-04-20 1684
20899 po관광보딩wer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5] 뒷발은거들뿐 2011-04-20 1326
20898 웅플 관련 급질문 [5] JoeyPark 2011-04-20 999
20897 버튼 슈프림 , Q 에 맞는 바인딩은??? [1] 제팬사조 2011-04-20 745
20896 부츠 바인딩 조합 질문입니다. 배특이 2011-04-20 716
20895 구매대행 사이트 어디가 좋을까요??? [19] ultrajinu 2011-04-20 1053
20894 10/11 ROME Agent 질문있습니다~! [8] JUDEV 2011-04-20 905
20893 데크길이 관련 질문드립니다 [2] 곤지암팸 2011-04-19 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