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떤 모델이 더 상급인가요 ~ ~ ~?

 

제가 생각하기론

 

컨택 < 포스 < 커스텀 인거 같은데.. 맞을가요?

 

컨택 < 커스텀 < 포스 인가요 ~

엮인글 :

김무라탁구야

2011.04.21 14:09:25
*.244.136.229

커스텀은 뭐죠? SMU 말씀하시는건가...

 

 

컨택-포스-데이타-포스MC 순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79
20926 스키보험 (대물) 처리 관련 [1] 교촌 치킨 2011-04-21 723
20925 살로몬 shade 라는 데크 아시는분 [1] 스피드솔로잉 2011-04-21 682
20924 이거 좀 봐주세요ㅠㅠ file [6] 양푼이비빔밥 2011-04-21 798
20923 고글 코받이(지스킷) 어케 떼어내나요.? [2] EX 2011-04-21 1369
20922 보아부츠 와이어가 끊어졌을때... [4] 양민 2011-04-21 1466
20921 데크 질문 입니다. 립텍 C2BTX TRS 151 file [3] MadBoarder 2011-04-21 2100
20920 알파인? 프리?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15] 파란산 2011-04-21 1047
20919 에어블라스터 패딩 질문 좀 할께요........ [1] 도사머털이 2011-04-21 1094
20918 성우 성수기 주말 대기시간 좀.. [12] 니에베(nieve) 2011-04-21 1003
20917 보드탈때 자전거 헬멧 써도 괜찮을까요?? [16] 카멜마또 2011-04-21 1788
20916 3d 캠버에 잘 아신다 하시는분들 여기좀~ 씨오투 2011-04-21 774
20915 32 라쉬드 사이즈 질문입니다. [8] x앙탈쟁이x 2011-04-21 1863
20914 유니온 vs 플럭스 << 유니온을 추천하시는 이유가 있나요?? [12] 유령보드 2011-04-21 2811
20913 롬 쉬프트 포럼 레콘 바인딩 질문요~ 겸손보더 2011-04-21 1123
» 유니온바인딩에대해서요~ [1] vice.rtz 2011-04-21 894
20911 부츠사이즈를 크게 신어야하나요 [9] 홀롤루롤 2011-04-21 1092
20910 바인딩 어떤걸 써야할까요?? [4] 심군이다. 2011-04-20 920
20909 부츠나이키싸이즈와 헬멧싸이즈,!! [3] 부천풋살 2011-04-20 786
20908 라이딩용 데크.... 쵸이스하기 너무 힘드네요...-_-; [9] VERSACE 2011-04-20 1482
20907 여성데크 플렉스 [2] 제레미호 2011-04-20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