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엄마가 보드타면 죽인댔는데,

 

타야돼겠어요.

 

왜냐면, 웅플이 옆에 있으니까요.ㅠㅠ

 

그래서 말인데,

 

V rocker 기술이 들어간 데크 뭐뭐 있나요?

 

정확히는 gullwing v rocker 가 맞는건가요?

엮인글 :

아도라쏘

2011.04.24 03:14:14
*.186.72.178

갈매기 캠버군요 대표적으로는 스모킨슈퍼파크 요건 같은모델로도 다양한 캠버로 나오니 잘 확인해보셔야하구요

 

이외에 그나마 지극히 개인적으로 제 귀에 들어오는 데크로는 WR정도가 있겠네요

 

둘다 비싼데크들이군요 눈만 높아져서 저도 큰일..

 

 

왕따보더_914187

2011.04.24 14:04:28
*.8.166.120

저도 돌아오는 시즌에 gullwing v rocker 캠버제품을 이용하려하는데......대체적으로 가격이 ㅎㄷㄷ

 

제가 본 넘들은 GRAY SHRED , TRICK STICK.....  MATRIX VIBE , ESCAPE......

 

맘같아서 GRAY SHRED가 급댕끼는데...현실은 매트릭스 VIBE ㅠㅠ 가야할듯~

마법

2011.04.24 17:31:53
*.247.144.146

네버썸머 v 락커도 그런가요?

 

아놔. 갈수록 비싼거만 땡겨서 큰일이네요.

 

이런 쉬레드....ㅠㅠ

어그레시브_989061

2011.04.28 03:33:40
*.6.172.138

Burton  Flying V custom

Lib-tech  Magic banana (추천) 등등

              모든 립텍 계열(GNU, ROXY)의 C2BTX 데크들...

일본꺼는 잘모르겠네염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17
20966 0910에보 문의드려요 [1] 무릎팍랜딩 2011-04-25 612
20965 유니온 포스 바인딩 사이즈 문의... [2] 한방파스 2011-04-25 704
20964 10/11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vs 10/11 유니티 ULS [3] 양푼이비빔밥 2011-04-25 1091
20963 EG2 야간용 렌즈 어느게 낳을까요? [1] EG2 2011-04-25 856
20962 32부츠 a/s센타??? [1] 건스 2011-04-25 775
20961 BTM데크 질문요 [8] 열폴 2011-04-25 789
20960 벙어리 장갑... 남성용 여성용 차이가 뭔가요 ? [3] 하이  2011-04-25 709
20959 어떤게 가장 괜찮을까요? [1] 시카고촌놈 2011-04-25 563
20958 초보보더. 살로몬vs롬 어던게 더 좋을까요?? [5] 이스리슬쩍* 2011-04-25 845
20957 베이스 활주성이 차이나는 소재의 차이? [5] 폭풍설사 2011-04-24 773
20956 유니온 바인딩씁니다.(a/s 질문) [2] 유니온 2011-04-24 827
20955 유니온 바인딩. 여러분이라면 어떤 모델로 사실껀가요..? [8] X-ray 2011-04-24 846
20954 저 새로운 데크 적응 관련... 답변부탁드려요 ㅠㅠ [4] JUDEV 2011-04-24 683
20953 안녕하세요~장비추천좀해주세요~ 타나토스_97... 2011-04-24 618
20952 마꾸사무라이에 바인딩 추천해주세여 ㅠㅠ [2] 솔로천국커... 2011-04-24 781
20951 버튼 0910 이온 부츠 열성형 가능한가요? 낙엽부터턴까지 2011-04-24 998
20950 보드 용어좀 여쭐께요~ [2] juno 2011-04-24 723
20949 W 캠버에 대해 알려주세요 찾아봐도 잘 안나와요ㅠㅠ [2] 왕서방- 2011-04-24 915
» V rocker 기술이 들어간 데크 찾아봅니다. [4] 마법 2011-04-24 890
20947 휘닉스파크시즌권! [2] ㅠ.ㅠ 2011-04-23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