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스펙에 데크가 맞는지 봐주세요..

조회 수 570 추천 수 0 2011.05.16 22:15:06

얼마전 이월상품으로 데크 하나를 샀습니다.

 

제 몸스펙이 키 185cm  몸무게 65kg 입니다 ㅠ (많이 마른편..)

 

1011 롬 칩트릭 158 짜리 샀는데...

 

제몸에 저 데크 어때요??? 

 

혹시 데크가 긴지... 라인딩과 트릭을 나눈다면 몇대몇 정도인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_ _)

엮인글 :

MND

2011.05.17 10:03:05
*.67.115.102

질문이 어떤 대답을 원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칩트릭 구매하신거면 트릭하시려고 구매하신거 아니신지요.. 데크길이는 괜찮습니다.

초보질문

2011.05.18 08:42:16
*.124.32.62

네.. 트릭배워볼려고 샀어요.. 그런데 제 몸무게가 무게인지라.. 혹시나 데크가 긴가 싶어서 질문드린겁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83
21209 초보임당~ 32 보아부츠 이거 어떻게 다른걸까요? file [4] 미피더스 2011-05-16 1322
21208 학동샵 이월세일 몃월부터하나요? [4] SG보더 2011-05-16 1104
» 제 스펙에 데크가 맞는지 봐주세요.. [2] 초보질문 2011-05-16 570
21206 1011 Rome Agent 정캠버 궁합 아시는분 [2] 보드는어려워 2011-05-16 716
21205 이 보드복 대체 어디 제품인가요? ㅠ.ㅜ file [5] 크르르 2011-05-16 1139
21204 데크 보관시 질문입니다. [4] 한라산 2011-05-16 721
21203 보관왁싱한 데크.... [3] 스탈류 2011-05-16 988
21202 평일 퇴근시간에 구로근처 ~ 지산 보딩하러 가보신 분 계신가요? [6] 끼당 2011-05-16 841
21201 데크 사이즈 조언좀 해주세요 [2] 강현구_910636 2011-05-16 615
21200 데크 월드컵 결승입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10] 무한카빙 2011-05-16 984
21199 국내 스노우보드 인구가 얼마나 될까요? [4] 휘팍시민 2011-05-16 2379
21198 역캠버 데크 사이즈 질문이요~~ [2] 권상우따라잡기 2011-05-16 642
21197 초보 보더~입니다.장비 왜이리 어려워요....ㅠ_ㅠ [6] 무적의 Miss유 2011-05-16 850
21196 웅플 할인되는 카드 어떤게 있나요?? [5] 유령보드 2011-05-16 1133
21195 서울 학동 이월상품 판매시기 문의드립니다. [3] 낭만길동 2011-05-16 1217
21194 콘도회원권 질문;;; [4] 큰애기아빠 2011-05-16 706
21193 제 스펙에 데크길이가.... [2] 무한카빙 2011-05-16 638
21192 무릎운동 질문이요 [9] 변진영 2011-05-15 775
21191 데크길이 질문이에요 [3] 싱난다 2011-05-15 663
21190 GRAY (그레이) Shred 데크 아시는분?? [1] 무한카빙 2011-05-15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