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팀투 부츠가 라이딩 용인지몰랐습니다 처음 구매해서 1시즌을탔고 소프트한 프리스타일 부츠인줄알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말라뮤트로 구입해서 착용감이상당이좋았고 지빙을연습하려고하는데요 제가 프리스타일부츠로 바꾼다면 지빙이 수월해지나요 ㅠㅠ 젠장 팀투가 프리스타일인줄알았습니다 ㅠㅠ 말라는 하드한줄알았구요 제가생각한것이 팀투가 소프트한부츠인데 말라착용하니 팀투랑 비교해서 완전 하드하다 라는 느낌을못받고 살짝더하드하니 충분히 커버되겠구나생각했거든요 ㅠㅠ 말라 착용감이 너무좋아서 플라스틱 빼버리고 그냥 쓸려던참이였거든요 지금고민되네요 말라를 팔고 다른 부츠를사야할지 ㅠㅠ 고민해결좀해주세요 한마디로 소프트한 부츠를 못 신어봤습니다 ㅠㅠ 제발은 칼발이고 알맞은부츠가있다면 추천도 해주세요 ㅠㅠ 최상급 부츠를 한번 신어보려구요 각브랜드별 프리스타일 최상급 나열해주심 감사하구요 예를 들어 살로몬 플렛지 이런식이요 그리고 최상급중 칼발이 잘맞는 부츠도 추천해주심 감사합니다^^

엮인글 :

날아라가스~!!

2011.05.18 14:58:06
*.222.4.76

부츠 바꾼다고 안되던 트릭되는거 아니고, 부츠 안바꾼다고 안되던 트릭 되는게 아닙니다요...

 

최상급 부츠라..;; 그렇게 따지면 K2 부츠는 아예 하드하기가 서울역에 김서방 찾기 일테고..;;

 

노스웨이브 부츠는 최상급이라 하여도 그렇게 하드하지 않아도 라이딩을 주력으로 하는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죠.

 

단순 부츠 하나만으로 이거다~!! 저거다~!! 하는 착오를 범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요.

슭훗

2011.05.18 15:45:51
*.70.97.7

팀투 라이딩용 아닌데요...


제 주위에 팀투로 지빙하는 분 많습니다만;;;


~에 좋은 느낌의 장비는 몰라도 ~용 장비는 없습니다.



쟉슨

2011.05.18 16:00:57
*.46.158.202

팀투 유전데요 32 안에서는 하드한 편이지만 전체적인 부츠들을 봤을때 중상정도 하드함?? 이라고 생각 합니다아~

 

AULDEY

2011.05.18 16:20:48
*.105.170.6

프리스타일에서 무슨용 무슨용은 따로없습니다 그저 느끼기에 반응성과 플렉스죠

 

알파인을 타야 라이딩용부츠죠..... 솔직히 저도 이것저것 다써봐도 거기에맞게 몸이따라가면됩니다.

 

부츠같은경우는 너무꽉쪼이지말라는이유가 유동성떄문에 그럽니다. 어느부츠건 상황에맞게 변화 그리고 착용하면됩니다. 

영국ss

2011.05.18 16:36:22
*.226.205.33

그럼 제가 소프트한부츠를아직안써봤는데 그냥 말라뮤트 쓰는걸추천하신다는건사용?^

어그레시브_989061

2011.05.18 17:18:59
*.6.172.138

네네 아마 다들 같운 뜻같아요
지빙용 부츠란 따로없다~
ㄴㅐ발에맞는게 정답~!

영국ss

2011.05.18 17:23:04
*.226.205.33

답변에 감사드립니당^^ 그면 말라뮤트에 플라스틱넣고써도 지장없다는거죠??

쥬라빈

2011.05.18 22:31:42
*.140.75.221

말라도 하드한 부츠 아닌가요??

 

살로몬은 플렛지가 더 트릭에 적합한 부츠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칼발에 가까운데 나이키 데니카스 부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시즌 사용했는데 잘잡아주고 부드럽고 좋은데. 두시즌 세시즌 사용하면 고무신이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34
21245 포스와 컨텍의 무게차이 얼마나 날까요?? [9] 필군 2011-05-19 753
21244 데크에대한 난에한 질문드립니다 [3] 변진영 2011-05-19 722
21243 디럭스 부츠 a/s 해주는 곳좀 알려주세요~ [1] DarkNight 2011-05-19 710
21242 국산과 외산의 차이점이 과연 무엇일까요?? [6] 참이슬^^ 2011-05-19 905
21241 보드복 브랜드STL... [12] 2011-05-18 1222
21240 버즈런 신상이 나왔던데...쓸만할까요?? [10] 부평놀새 2011-05-18 1178
21239 1011포스장터링 질문 [7] MILDSEVEN 2011-05-18 843
21238 목이 짧은 부츠는 뭐가 있을까요? ^^ 고수님들 답변 좀~ [3] 스피드솔로잉 2011-05-18 905
21237 데크 길이 문제입니다.....ㅠ [7] 지리산장애곰 2011-05-18 678
21236 데크 수배하고 있습니다 ^^ 10/11 네버썸머 에보 화이트 151 [7] 무한카빙 2011-05-18 1149
21235 139 고민이네요 [1] ㅇㅇㅇ 2011-05-18 702
21234 데크 길이 질문이요~! [2] 어흥~ 2011-05-18 538
21233 여자키 167 몸무게 50~55 .. 데크길이질문점요~ [7] 짚시_1015315 2011-05-18 1362
21232 데크 구입 고민입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3] 불사냥꾼 2011-05-18 720
21231 데크길이가...제 스펙에서..? [5] 흠냐 2011-05-18 721
21230 웅플 질문좀~ [6] pert 2011-05-18 773
21229 상체보호대 질문이요,,, [10] 핑핑이 2011-05-18 774
21228 보드복 문의드려요(상하의 일체(정비복)) [1] 메칸더 2011-05-18 1052
21227 10-11 버튼 커스텀X 구하기가 정말 힘들군요 ^^;; [5] 규~* 2011-05-18 1225
» 32팀투 부츠가 라이딩 용인지몰랐던1인입니다 ㅠㅠ [8] 영국ss 2011-05-18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