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디께 좋을까요??ㅎㅎㅎ 너무 난에하네요

 

그냥 전지금 씨에라 크루 가지고있습니다

 

그냥 다른데크를 한번 써볼까해서 질문드립니다

 

실력이 막 좋진않고요 중급정도 입니다~~

 

그냥 리버스캠버를 한번 타볼까 하는 마음에 몇자 적는건데요

 

그냥 보시고 생각나는 데크있으시면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ㅎㅎ

 

씨에라크루 리버스 캠버를 사볼까도 하고있습니다

 

여기는 해외라서요 흠....

 

답변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SNWBRD_

2011.05.19 11:40:36
*.46.18.69

난"해" 입니다.


그리고 게시판

검색만 해보셔도 다 나올텐데요ㅋ

변진영

2011.05.19 11:55:34
*.44.2.212

죄송합니다 한글이 서툴러서.....

 

쟉슨

2011.05.19 14:47:33
*.46.158.202

ㅋㅋㅋㅋ 중국산 짝퉁만 아님 될것 같아요 ㅋ

되팔고 뭐하고 여러가지 생각하면 인지도 있는게 낫겠죠?

저처럼 하나 사서 부숴먹을때까지 우려먹으려 하지 않는 한..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77
21251 베이스에 나사 튀어나온거 처럼... [3] 스패냐드 2011-05-19 742
21250 오피셜 flex 2 와 산체스 flex 2 [4] 헤드샷 2011-05-19 850
21249 데크길이가... [3] 까칠한아이™ 2011-05-19 829
21248 버튼 이온부츠 싼곳좀 알려주세요 [1] 한라산 2011-05-19 716
21247 해외사이트 세일 문의 [2] 백꾼 2011-05-19 801
21246 이제 대세는 슬림핏인가요??(기묻아님) [6] 유령보드 2011-05-19 1137
21245 포스와 컨텍의 무게차이 얼마나 날까요?? [9] 필군 2011-05-19 753
» 데크에대한 난에한 질문드립니다 [3] 변진영 2011-05-19 722
21243 디럭스 부츠 a/s 해주는 곳좀 알려주세요~ [1] DarkNight 2011-05-19 711
21242 국산과 외산의 차이점이 과연 무엇일까요?? [6] 참이슬^^ 2011-05-19 905
21241 보드복 브랜드STL... [12] 2011-05-18 1222
21240 버즈런 신상이 나왔던데...쓸만할까요?? [10] 부평놀새 2011-05-18 1178
21239 1011포스장터링 질문 [7] MILDSEVEN 2011-05-18 845
21238 목이 짧은 부츠는 뭐가 있을까요? ^^ 고수님들 답변 좀~ [3] 스피드솔로잉 2011-05-18 905
21237 데크 길이 문제입니다.....ㅠ [7] 지리산장애곰 2011-05-18 680
21236 데크 수배하고 있습니다 ^^ 10/11 네버썸머 에보 화이트 151 [7] 무한카빙 2011-05-18 1149
21235 139 고민이네요 [1] ㅇㅇㅇ 2011-05-18 702
21234 데크 길이 질문이요~! [2] 어흥~ 2011-05-18 538
21233 여자키 167 몸무게 50~55 .. 데크길이질문점요~ [7] 짚시_1015315 2011-05-18 1362
21232 데크 구입 고민입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3] 불사냥꾼 2011-05-18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