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이스에 인서트 홀 부분이 볼록 하고 몇군데 올려왓는데??


나사를 너무 조여서인가요"??


아님 데크 수명이 오래된건가요?? ㅠㅠ

엮인글 :

Zety

2011.05.19 21:44:14
*.210.139.39

나사가 길거나 너무 조인체로 사용하셨거나

분리하지 않고 보관하셔서 나사가 온도 변화 등으로 늘어나면서 그랬을 수도 있겠죠.

수명보다는 보관 or 사용상의 문제라 생각돼네요.

한라산

2011.05.19 22:15:53
*.207.216.195

분리보관해야겠군요..ㅠㅠ

Vocalist

2011.05.21 00:34:03
*.47.156.40

헝글 교본에 이렇게 되어있죠?

"인서트 홀이 말려들어갔다"

 

이건 그냥 지나가는 소린데...
샵구경중에 옆에 있던분들의 얘기를 듣게 되었는데

샵직원이 바인딩을 분리안하는게 좋다 라고 하더라구요...

 

시즌오프후,

"바인딩 분리합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7
21253 부츠 질문드립니다. [5] 싱난다 2011-05-20 632
21252 캠버의 높이에 대해 궁금한게 생겻어요~~! 사진 有 file [8] X-ray 2011-05-19 935
» 베이스에 나사 튀어나온거 처럼... [3] 스패냐드 2011-05-19 742
21250 오피셜 flex 2 와 산체스 flex 2 [4] 헤드샷 2011-05-19 850
21249 데크길이가... [3] 까칠한아이™ 2011-05-19 829
21248 버튼 이온부츠 싼곳좀 알려주세요 [1] 한라산 2011-05-19 717
21247 해외사이트 세일 문의 [2] 백꾼 2011-05-19 802
21246 이제 대세는 슬림핏인가요??(기묻아님) [6] 유령보드 2011-05-19 1137
21245 포스와 컨텍의 무게차이 얼마나 날까요?? [9] 필군 2011-05-19 753
21244 데크에대한 난에한 질문드립니다 [3] 변진영 2011-05-19 722
21243 디럭스 부츠 a/s 해주는 곳좀 알려주세요~ [1] DarkNight 2011-05-19 712
21242 국산과 외산의 차이점이 과연 무엇일까요?? [6] 참이슬^^ 2011-05-19 905
21241 보드복 브랜드STL... [12] 2011-05-18 1223
21240 버즈런 신상이 나왔던데...쓸만할까요?? [10] 부평놀새 2011-05-18 1178
21239 1011포스장터링 질문 [7] MILDSEVEN 2011-05-18 845
21238 목이 짧은 부츠는 뭐가 있을까요? ^^ 고수님들 답변 좀~ [3] 스피드솔로잉 2011-05-18 905
21237 데크 길이 문제입니다.....ㅠ [7] 지리산장애곰 2011-05-18 681
21236 데크 수배하고 있습니다 ^^ 10/11 네버썸머 에보 화이트 151 [7] 무한카빙 2011-05-18 1149
21235 139 고민이네요 [1] ㅇㅇㅇ 2011-05-18 702
21234 데크 길이 질문이요~! [2] 어흥~ 2011-05-18 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