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아몬드스트릿 에서 커스컴 10/11 데크를 구입했는데요~
홀로그램스티커 , 라이더스 카드 , 메뉴얼도없고...
버튼코리아 정식수입제품이 아닌거죠 ~?
당연히 정품인줄 알고 구매했는데...(구매가 569.000 )
흠... 약간 찜찜하긴 하나 ...데크 수리받을일이 거의 없을꺼같아서 패스...
그리고 ..데크 새제품인데도 베이스나 탑쪽에 자잘한 스크래치 들이 있는게 정상인가요 -0-?
전 자동차 외장관리 디테일링을 즐기는 인간인지라 스크래치만 보면 없애버리고픈 욕구가 치밀어올라서요 ㅋㅋㅋ
여튼 ... 생에 첫 장비 새데크를 품에 안았는데도 기분이 훅 ~! 올라가진않네요 ~ ㅎ;
일단 1011까지 버튼코리아(비코어)에서 수입한 버튼 데크만이 국내에서 데크 이상시 비코어에서 교환, 수리를 해준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기네 물품을 확인하기 위해 홀로그램에 라이더스 카드 등을 준거구요, 올해에는 lg에서 버튼과 계약했다고 게시판 글을 본것 같은데 자세한건 알아보심이.....
그리고 다이아몬드 스트릿에서 구매하신건 병행수입(외국직수입)한 제품으로 해당 샵에서 책임을 진다고 하시면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새제품 사셨는데 베이스나 탑쪽에 스크래치 있으시면, 맘에 안드시면 반품하시면 됩니다. 근데 슬롭 한번 내려오면 생겨날 상처들 정도면 걍 두셔도 좋고, 많이 까지거나 상태에 이상 있을것으로 예상 되시면 해당 샵에 전화해보세요
아무튼 lg에서 버튼과 라이센스 계약 맺었다면 1011제품까지는 비코어를 통해 as 받으시면 되고(이후에도 as를 계속 할지는 알수가 없네요) lg가 라이센스 계약을 맺었다면 비코어든 다이아몬드 스트릿이던 다 병행제품이 되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