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첫 장비 맞추고 싶어 안달나있는 초보입니다^^

일단 데크는 10/11 아토믹 알리바이 구해놨구요

부츠랑 바인딩 알아보고 있는데

제가 운동화를 보통 280신어서 부츠도 같은 사이즈에 바인딩을 L 해야겠거니하고 알아보니 빨리 빠지는 사이즈였더군요..

근데 종이에 대고 직접 그려봤더니 실측은 27센티 정도 나오더라구요

275까지는 바인딩 M 사이즈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양말 신고 신으면 작으려나요 부츠가...물론 신어봐야 정확하겠지만요^^; 저랑 비슷한 분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크앙크앙

2011.06.07 13:19:15
*.16.166.86

부츠관련 질문마다 한결같이 신어보고 사라는 리플이 달리죠ㅎㅎ
운동화 사이즈랑은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나요. 같은 사이즈여도 발 폭에따라 달라지구요
그러니 그냥 신어보고 사세요

글구 바인딩은 m사이즈가 제일 인기품목일껄요 240~270정도 사이즈가 제일 많이 쓰이니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71
21465 이 바지 어디제품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8] 지빙 2011-06-08 725
21464 디미토 보드복 이월문의 [2] 럽수 2011-06-08 1139
21463 [밥보다에어매트] 킥을 뛰는 요령이 있으신지요?? [25] 밥보다보딩 2011-06-08 957
21462 데크 구입전입니다... 저두 골라주세용~ [7] 트릭하고파 2011-06-08 818
21461 시즌권 어디로해야할까요.... [9] 에로에딸라 2011-06-08 958
21460 구입하기 전입니다.. 골라주세요.ㅠㅠ [7] rjrmahl 2011-06-08 776
21459 [급궁금]11-12시즌 데크를 벌써구입? [6] 마초_ 2011-06-08 897
21458 테크나인 MFM PRO 데크어떤가요? [4] lim8394 2011-06-07 927
21457 줌포스 질문이요 [4] MILDSEVEN 2011-06-07 846
21456 오가사카 fc 구입.. 도로시_864570 2011-06-07 1124
21455 데크 질문좀요~ [12] 어흥~ 2011-06-07 776
21454 1112 시그널 데크 3종류에 대해 알려주세요 ㅠ [3] 마초_ 2011-06-07 1030
21453 8시뉴스타임에 나온 스키장이여.. [3] 똥싸는꼬마 2011-06-07 1122
21452 아날로그 보드복 자켓 어떤지요? file [6] 루이스킴 2011-06-07 2075
21451 보드좀 사려고 하는데요 ㅜㅜ [2] 전북구기 2011-06-07 567
21450 0809 ROME anthem 153 중고장터에있는거요.. [15] lim8394 2011-06-07 1051
21449 선글라스 질문 [5] vet_gom 2011-06-07 918
» 부츠 및 바인딩 사이즈 관련 질문 드려요 [1] 한결. 2011-06-07 620
21447 보드복 사이즈 이쁘게 입는 방법이 뭔가요? [1] SG보더 2011-06-07 882
21446 1112 시즌권 끊을 생각인데 어디가 좋을까요? [7] 양민 2011-06-06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