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나이키부츠 250~255사이즈면 플럭스바인딩 S 로해야하나요? 아니면 M으로 해야하나요?

 

사이즈가 애매해서 몰로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써보신분들 답변좀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쟉슨

2011.06.08 22:45:29
*.46.159.100

애매하지만 s로 가시면 될듯 합니다.

아도라쏘

2011.06.09 00:21:49
*.186.72.178

플럭스 바인딩은 앞뒤로 조금씩 줄였다 늘렸다 가능하고 힐컵 토우캡등도 충분히 조절가능하니. 스몰로 가셔도 될 것 같네요

날아라햄톨

2011.06.09 09:13:05
*.142.217.230

아 기억이 안나네...전 260에 rk미디움 씁니다..;;

개구리

2011.06.09 11:46:48
*.169.137.208

s 스몰로 가세요.. M 사면 센터링 맞추기 힘들어요

팝스타

2011.06.09 13:03:33
*.110.78.66

s 이죠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51
21486 11-12 Dragon APX 올해 구매할려고 생각하는 고글인데요.. [4] 미하이 2011-06-09 906
21485 [보드장비]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 보드천국 2011-06-09 610
21484 얼라이언 데크에 아시는분~ [2] 숑나간다 2011-06-09 947
21483 10/11 ICON Wallpaper 데크 초보가 쓰기에 어떤가요?? file [1] denver- 2011-06-09 1185
21482 보드복 질문 드릴꼐요~꼭 봐주세요^^ file [2] 찬s 2011-06-09 920
21481 시그네쳐 모델..??? [3] 무한카빙 2011-06-09 665
21480 검색고수님만 믿겠습니다. 캐피타캐피타캐피타캐피타캐피타 [3] 시속100분 2011-06-09 732
21479 데크바인딩 구입 질문요 ^^<초보자에요> [2] 전북구기 2011-06-09 665
21478 립택바나나 시그널 파크락커 gnu?? [4] 발업찔럿 2011-06-09 1036
21477 살로몬.. 팝스타? & 오피셜? [3] 954rr 2011-06-09 1460
21476 스모킨, 시그널이 인기가 왤케많아요?? [13] 스모킨유 2011-06-09 1208
21475 바인딩 각도 문의입니다 [9] 무한카빙 2011-06-09 728
21474 0910 팝스타 VS 0910 나이트로 T1 추천 부탁해요~~~ [2] MC쵸이 2011-06-09 847
21473 평일보딩이라면 어디를 선택하시겠습니까? [18] 아이~유 2011-06-09 1000
21472 고글 렌즈 질문 [5] NewGeneration 2011-06-08 753
21471 유니온FORCE SUPERPRO커스텀하우스 ,살로몬플렛지부츠 궁합어떤가요 [4] 맥스봉a 2011-06-08 923
» 플럭스바인딩 사이즈문의요. [5] 간지류크 2011-06-08 825
21469 립텍 트래비스라이스 모델 [2] 히팍 2011-06-08 900
21468 사무라이 예약~ NewGeneration 2011-06-08 690
21467 바인딩때문에 고민이에요ㅠㅠ [1] 앱솔 2011-06-08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