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해결 방안부터 놓고 말하자..이게  제 생각 입니다

 

반값등록금 문제가 정치권에서도 뜨거운 감자가 되었습니다.


여,야를 막론하고 등록금 부담을 줄여야한다는 명제에 대해서
감히 반대할 사람은 없을 것 입니다.

 

그러나 여·야 모두 변죽만 울리고 구체적인 해결방안은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학생들의 요구에 반대했다가는 추풍낙엽처럼 떨어질
표를 생각해 더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나보네요.

 

그러나 정작 반값등록금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대학 구조조정을 어떻게 할지..?


교육의 질을 어떻게 높일지 등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어 보입니다.

 

이러한 정치권의 무책임한 행태는 대학생들의 아픈 가슴을
어루만지기는커녕 상처 난 부위를 후벼 파내는 가혹한 행위입니다.


표만 의식하는 전형적인 포퓰리즘을 되풀이 하지 말길 바라면서...
대학생들의 앞길이 밝길 바래봅니다..

 

보더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엮인글 :

감마선

2011.06.10 09:16:19
*.146.32.11

전 휴학하고 학비 벌고 있지만서두 등록금 인하는 반대

깡통팩

2011.06.10 10:52:54
*.218.112.140

일단 글쓴이 닉이 맘에 안들지만...

 

학교재정부터 투명하게 공개만 하라고 하세요. 세금 지원으로만 등록금 인하할 생각마시고

 

각 학교들 등록금으로 뻘짓햇던거만 일단 조져도 등록금 많이 줄겁니다....

 

그리고 나서 세재지원을 생각해 봅시다..

 

 

 

 

오메낭

2011.06.10 11:08:03
*.81.91.53

일단 사립학교에 외부이사 제도를 먼저 도입..학교 재정문제를 투명히 해야 하는것일꺼고.....

 

근본적인건 사학법 개정인데...현 정권 나부랭이들중 사학재단에 발 걸친놈들이 어디 한두놈들이 아니니

 

그걸 좋아하는넘이 없슬거이니 ...이놈들은 세금으로 충당하려 할것인디..

 

그럼에도 이놈들은 찍어주는 국민들도 각성을 해야 할것이고...또한 선거일을 놀러가는 날이나 쉬는날로 알고 있는

 

 젊은 이들도 생각을 바꾸어 겠고......아이고 나열하다 보니 끝이 읍고...

반대

2011.06.10 13:12:47
*.244.118.156

난 이결혼 반댈세~!!

1111

2011.06.10 14:10:41
*.159.55.27

이게~~~ 처음부터 여,야 모두 잘못된 결론으로 출발하는거 같습니다.

 

대학들.~~ 이익금이 남아돌아서 적립하고 있는데..

 

여나 야나,,, 결론이 어찌해서... 세금으로 밀어줄수있냐? 추가 세수가 얼마나 들어가냐? 라니..

 

말그대로.. 물건 파는넘이 폭리를 취하고 있다면.. 폭리에 대한 거품을 빼야지..

거품을 인정하고.. 물건 값을 세금으로 보조 하겠다니..

그 세금은 어디서 나오나요?~~ 결국은 잔돈으로 나누어서 낼뿐... 우리 주머니라는거죠..

 

결론은 간단합니다... 폭리라고 인정되는 부분 조사해서... 그거에 대한 압박을 넣고..

싫으면 말아라 해야죠..

세금으로 대학 등록금을 왜? 밀어줍니까?

캐치보올

2011.06.10 17:43:48
*.145.140.176

일단 깡통팩님 말씀에 동의 합니다. 


전 세금 지원은 개풀 뜯어 먹는 소리라고 보구요.

너무 큰돈 들어가는거 같아요. 반값으로도 충분히 대학 굴러 갈수있을것 같아요. 

어떤 개새끼들 배만 채우는건지....

돈있는 집안이야 상관없지만,,, 학생들, 부모들 아주 죽어나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720
10245 항공권 구입 관련...(자동이동 안됨) [5] 안드레아 2011-06-10 456
10244 교통카드 충전기 동전도 넣을수 있나요? [3] 가난28호 2011-06-10 633
10243 아이패드 어댑터로 아이폰 충전하면 더 빠른건가요? [3] TiK Tok 2011-06-10 2349
10242 컴퓨터 도와주세요.. [5] 꼬스리 2011-06-10 422
10241 공무원이신분 면접 질문이 있습니다. [2] 예비공무원 2011-06-10 502
10240 초유 제품 좀 추천해주세요 [2] ㅇㅇ 2011-06-10 480
10239 여친 어머님 첨 뵙는 자리, 식사..ㅠㅠ [4] 슈슈슉 2011-06-10 737
10238 미팅나가는데 멀해야될지 [9] 미팅남 2011-06-10 629
10237 자동차 질문이요~~3구소켓~~~ [2] 안줄래다준다 2011-06-10 522
10236 갤럭시s 화면 캡쳐기능 아시는분... [2] 참이슬^^ 2011-06-10 651
10235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 스토킹 관련 ] [4] 제길한류 2011-06-10 797
» 토론합시다!! 반값등록금! [6] 시인나그네 2011-06-10 525
10233 너의사랑나의사랑 김경진~ 이거 어디에서 들을 수 있어요? [4] 여대생 2011-06-10 1265
10232 헝글보더 사이트 관련 하여 ,, [1] 민굥ㅋㅋ 2011-06-09 430
10231 중고 제네시스 검토 좀.. [17] 1 2011-06-09 1516
10230 시즌때 폰으로 동영상 찍으시는분......... [4] 참이슬^^ 2011-06-09 592
10229 KT에서 갤럭시2를 이 조건으로 ㅅ라는데요... [5] k 2011-06-09 965
10228 숯불 냄새 좀 어떻게 하죠 ㅠ ㅠ -좀 도와주세요. [2] 당근™ 2011-06-09 756
10227 삼숑 에어컨 황사 이벤트 질문요... [3] 보드짱~! 2011-06-09 603
10226 헬스, 러닝 계의 헝그리... [3] 1 2011-06-09 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