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니온 바인딩을 샀는데

union binding company stronger 라고 적혀 있는 카드는 뭔가요?

as할때 이거 꼭 있어야 하나욤?

엮인글 :

AULDEY

2011.06.14 18:42:36
*.105.170.88

보증카드, A/S카드 바인딩을 샀다는 증거입니다. 고갱님

덕구84

2011.06.14 20:16:19
*.113.163.246

없어도 해줍니다만 갖고 있는 편이 없는거 보다야 낫겠죠

보드는글로

2011.06.15 10:38:44
*.185.12.176

왠만하면 그냥 해줄텐데요...버리지는 마세요~~~ 혹시 모르니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18
21565 플럭스 바인딩 많이 무겁나요?? [4] 풍류_927704 2011-06-15 927
21564 하이원 시즌방에 대해 질문좀... [5] 시속100분 2011-06-15 972
21563 카빙 엣지 질문입니다 ㅜㅜ [13] zzlsa 2011-06-15 942
21562 우리 어디서 볼까여?^^ [17] 밥보다보딩 2011-06-15 763
21561 집이 구로인데....시즌권은 어디가 좋을까요?? [2] 에로에딸라 2011-06-15 705
21560 어디를 베이스로 해야할까요....ㅠ제발 ㅠ [1] kony 2011-06-15 616
21559 오피셜 시세질문~+_+ [4] 히로_ 2011-06-14 719
21558 11/12버즈런 VS10/11포럼 어느것 선택하시겠어요?? [3] 부평놀새 2011-06-14 752
21557 이 맘 때쯤 하는고민. 베이스결정 ㅜㅜ [2] 리쩐 2011-06-14 592
21556 요번시즌 어디가죠?? [2] 정적 2011-06-14 675
21555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 kkang48 2011-06-14 545
21554 과연 이장비 어떨까요 ? < 어려운 질문 아닙니다. > [14] 다비도라 2011-06-14 903
21553 주인바뀐 무주.... 시즌권 가격이 오를까요? [9] 무주굴렁쇠 2011-06-14 1145
21552 건대사는데 스키장 추천좀... [8] 망미공주 2011-06-14 996
» 유니온 바인딩 [3] 상실의시대 2011-06-14 786
21550 미국 부츠사이즈에 대해 아시는분! [6] MILDSEVEN 2011-06-14 822
21549 부츠에 깔창깔면... [4] 친절한민자씨 2011-06-14 726
21548 데크 사이즈 질문요(귀찮더라도 좀 도와주세요 ^^) [9] 대호 2011-06-14 624
21547 트릭에 빠져 들었는데... ㅎㅎ [9] 멋쨍이아인 2011-06-14 704
21546 데크 선택하기 어렵네요....추천 좀 부탁드려요~~ [7] 곤잠보더 2011-06-14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