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대성우리조트 시즌권 나왔던데,,

 

만약에 성우리조트가 다른회사로 매각되면, 시즌권 날라가는거 아니겠져?

 

갑자기 불안해져서,,ㅎㅎ

엮인글 :

v미남자v

2011.06.16 17:08:23
*.141.56.66

매각됐나요? 벌써.

아이~유

2011.06.17 00:23:57
*.229.47.218

글세요.. 영업의 양도양수같은 경우는 그 채권 채무 및 권리 재반사항 영업의 일체 모두를 양도하게 돼있습니다.


계약상으로 좀 다를수도 있지만..


아마 회사의 양도양수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됩니다. 큰 걱정안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79
21595 오피셜 신상!! 지금 예약 이냐 !! 시즌 들어가서 구매가 나을까요? [7] 헤드샷 2011-06-16 939
21594 32 팀투가 하드한가요? [4] 니에베(nieve) 2011-06-16 1036
21593 시즌권 구입관련 입니다 [2] 근라이더 2011-06-16 790
21592 버튼 바인딩 토스트랩 교체 비용은 [1] 오리왕자 2011-06-16 1737
» 현대성우 매각되면,, [2] v미남자v 2011-06-16 1024
21590 역캠만들기? [5] 워너비~ 2011-06-16 753
21589 올해도 현대성우리조트 심철권 파나요? [2] 피카츄 2011-06-16 1050
21588 장터 비매너 거래자 해결은? file [23] 헝글님들 선... 2011-06-16 901
21587 주말에 사람 가장 많은 스키장은? [24] 라면보더 2011-06-16 1202
21586 대명 객실우대권이뭐죠? [4] 정적 2011-06-16 812
21585 32부츠 깔창 어디서 구하나요? [2] 하수보더 2011-06-16 835
21584 시즌권에 대해서 [15] 호로호로 2011-06-16 1009
21583 시즌권 사진이여..... [9] 친절한민자씨 2011-06-16 846
21582 토고 샾 위치 아시는분이요 [8] nsh0714 2011-06-16 678
21581 장비좀 봐주세요 ~ [5] 궁이 2011-06-16 624
21580 하이원 vs 휘팍 [10] 소(주)마(스터) 2011-06-16 917
21579 플러스투 전화 안받는데요.. [1] Clime 2011-06-16 626
21578 여자가 쓰기에 나이트로 VS포룸... 어떤게 좋을까요 [7] 이스리슬쩍* 2011-06-16 729
21577 가지고계신 보드복 자켓 총길이 실측 좀 알 수 있을까요 [4] 고라파덕™ 2011-06-16 708
21576 엣징을 하지 않으면요 [14] 리틀 피플 2011-06-15 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