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직은 한참 라이딩 단계구요..ㅎ

 

요번 시즌 부터 그라운드 트릭 배우면서 조금씩 트릭 비중을 늘려갈 생각입니다.

 

요런 조합  갠찮을까요??? 

 

답변 갑사합니다!!!

엮인글 :

덕구84

2011.06.17 00:57:51
*.113.163.246

많이 하시는 제품들이네요 (왠지 장사하는 느낌이;;;)

 

 

最必™

2011.06.17 12:00:41
*.144.62.106

Flux 제품 현제 A/S 안되고 앞으로도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니에베

2011.06.17 15:09:51
*.142.217.230

조합만 놓고 보면 최상이죠 !!!

순규하앍~♡

2011.06.17 18:37:42
*.236.19.101

최강의 조합이요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04
21611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7] 솔로천국커... 2011-06-17 719
21610 고수분들 조언좀부탁드려요. 오피셜데크 살려는데요..길이문제 ㅠㅜ [3] 고수가되자 2011-06-17 731
21609 여러분이생각하시는극강의 그래픽데크는? [20] Edward hopper 2011-06-17 1130
21608 대명평일.. [8] 정적 2011-06-17 888
21607 스노보드 생체 3급 시험 보신적 있으신분? [1] 테라크러셔 2011-06-17 1501
21606 고글 렌즈 청소 어떻게 해야돼죠? [7] 싱난다 2011-06-17 1111
21605 데크 사이즈 조언좀요... [4] 굿플러스 2011-06-17 694
21604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 [5] 궁이 2011-06-17 708
21603 1011 이월장비 할인 질문 [4] 럽수 2011-06-17 926
21602 라이딩용 데크 추천 바랍니다^^ 도와주세요 [10] 유기택 2011-06-17 1286
21601 오션파라다이스━ 사공묘서 2011-06-17 732
21600 1011 립텍 스케이드 바나나 질문좀. [20] clatksehd 2011-06-17 1108
21599 다이네즈 상체보호대 [3] 마키마키 2011-06-16 1008
» 오피셜 데크 + RK 30 바인딩 + 32 라쉬드 조합 어떤가요?? [4] 헤드샷 2011-06-16 870
21597 시즌때 강서구청쪽에서 양지 가는 셔틀 있나요? [1] 궁금이 2011-06-16 669
21596 플럭스 RK 30 쓰시는 분께 질문드립니다!! [3] 헤드샷 2011-06-16 845
21595 오피셜 신상!! 지금 예약 이냐 !! 시즌 들어가서 구매가 나을까요? [7] 헤드샷 2011-06-16 939
21594 32 팀투가 하드한가요? [4] 니에베(nieve) 2011-06-16 1036
21593 시즌권 구입관련 입니다 [2] 근라이더 2011-06-16 789
21592 버튼 바인딩 토스트랩 교체 비용은 [1] 오리왕자 2011-06-16 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