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퇴근 14분전

조회 수 640 추천 수 0 2011.06.17 17:55:51

이제 14분 후면 저는 퇴근 합니다.

 

날씨도 비가 오려는거 같고

 

오늘 같은 날은 빨간 닭발을 입에 물고 양념을 쪽쪽 빨아 먹으면서

 

카스 한잔  그리고   재밌는 영화 한편 다운받아 보면 정말 딱인듯 합니다.

 

거기에 부침개도 두장 정도 있으면 더 이상 바랄게 없을거 같아요

 

 

엮인글 :

시흔

2011.06.17 18:00:47
*.144.58.130

오늘 같은 날은 야근이 제맛 -_-b

(━.━━ㆀ)rightfe

2011.06.17 18:06:03
*.98.117.121

오늘 같은 날은 야근이 제맛 -_-b (2)

캐치보올

2011.06.17 18:10:00
*.145.140.176

오늘같은 날은 야구가 제맛 -_-a

아름다운그녀

2011.06.17 18:13:10
*.68.33.100

잘가요~~ 지금 비오나요? 왜 파전을....

aaa

2011.06.17 21:22:47
*.241.147.32

이 분 저랑 같은 회사이신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534
25830 여성만 시즌권 싸게 파는 더러운 스키장 ㅋㅋ [8] 솔로천국커... 2011-06-17   1194
25829 금요일 밤 ㅠ.ㅠ [6] 직접투자 2011-06-17   604
25828 주차 문제로 싸우? 네요. [4] 노르딕피셔 2011-06-17   898
25827 스타와 함께 춤을..이 생방송이었네요? [1] (━.━━ㆀ)rig... 2011-06-17   647
25826 덴져러쓰~~~ [7] 세르난데 2011-06-17   640
25825 아 엘쥐ㅜㅜ 엘지짱 2011-06-17   421
25824 [근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file [18] 레메 2011-06-17   1990
25823 옆집 마당에서 불태워요ㅜㅠ 신고해도 되나요? [4] 여대생 2011-06-17   1546
25822 EBS 다큐 '나는 경제저격수였다' 추천함당 sbs 2011-06-17   907
25821 오오 앨리스.... file [3] 제파 2011-06-17   933
» 퇴근 14분전 [5] 칼퇴 2011-06-17   640
25819 오늘부터 수퍼마켓 패션은~~!! file [21] (━.━━ㆀ)rig... 2011-06-17   1212
25818 맛있는 간식 [5] 샤방샤방 ㅋㅋ 2011-06-17   721
25817 허참.. 사가지 없는 인간 같으니라고 [29] 웃음바람 2011-06-17   1620
25816 일요일 이런분 있으신가요.? [7] 수술보더 2011-06-17   721
25815 참내.. [47] 웃음바람 2011-06-17   1234
25814 초딩들 싸움 났습니다. [3] 2011-06-17   1133
25813 속이 다 시원... [4] 막시무쓰 2011-06-17   517
25812 순찰차의 난폭운전 [3] Gatsby 2011-06-17   777
25811 비에 젖은 풀냄새 [6] 샤방샤방 ㅋㅋ 2011-06-17   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