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새로 장비를 맞춰보려는 초보입니다 ~

 

데크고 바인딩이고 고르기전에 사이즈를 정확히 알아야할거같아서요

 

작년엔 142를 탔는데 주윗분들이 짧은거같다고 하셨어요

 

어디선가 본 계산법으로 계산해서 탄거였는데 -

 

165cm 55kg 면 길이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

 

그리고 여자는 ..........데크 그래픽보고 대충고르라는 -_- 말이 있던데 ........... 정말 그런가요 -_- 그렇습니까 -_-;

 

라이딩을 주로 할꺼구요 , 하드한 스타일이 좋나요 ?

 

부츠는 살로몬인데 바인딩은 어느쪽이랑 궁합이 잘 맞나요 ~

엮인글 :

랠리♬

2011.06.24 08:51:49
*.109.32.193

라이딩위주면 142는 좀 짧은감이없지않아있네요... 한두시즌 라이딩만빡시게하실거면 하드한것추천! 부츠살로몬이시면 바인딩도 살로몬 괜츈 ㅎㅎ

꼬닭꼬닭

2011.06.25 01:20:44
*.148.20.12

바인딩도 살로몬으로 가야겠네요 데크는 좀더 늘리구 'ㅁ' 감사합니다 ^^

날아라햄톨

2011.06.24 10:02:27
*.142.217.230

145~6정도면 괜찮으실거 같은데 ㅎㅎ 그리고 라이딩만 하실꺼면 약간 하드한 것이 좋겠죠?

그래픽 보고 고르라는 말은 어느정도 실력이 되기 전에는 타봐도 이게 좋은지 저게 좋은지 느낌이 안와서 그럴겁니다.

즉 어느정도 실력이 있어야 그런것도 조금 느낌이 오기 때문에 비싼거 사지 말라는 뜻입니다 ^^

부츠가 살로몬이면 반딩도 살로몬쪽이 잘 맞죠~

꼬닭꼬닭

2011.06.25 01:21:27
*.148.20.12

아하.. 그래픽.......................ㄱ- 빨리 실력을 키워야겟네요 ^^ ㅎ 보통 142 143이 많아서 145나 146도 찾아봐야겟네요 감사합니다 ~

leehan

2011.06.25 12:16:31
*.49.33.173

우리 와이프랑 스펫이 비슷한데..

 

저는 149 사줬읍니다..

 

제가 라이딩만 하는데 ..

 

그 흔한 알리 널리도 못합니다..

 

디렉에 149가 좋읍니다...

 

여자분들 거는 이월상품중 좋은게 많이 나와 있는것 같은데

 

잘 골라 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48
21726 11/12 살로몬 오피셜 사려고 하는데요..! [3] 레이디 까까 2011-06-24 995
21725 보드복 사이즈 문의!!!!!!! file [3] 찬s 2011-06-24 728
21724 32 라쉬드285mm 쓰고 있는데 바인딩을 유니온으로 할 수 있을까요??? [10] 부평놀새 2011-06-24 897
21723 유니온 DLX!! 32 라쉬드랑 맞나요?? [2] 봉파리리 2011-06-24 714
21722 바인딩 비교좀 해주세요 ㅠ [5] 바인딩 2011-06-24 828
21721 웅플에 대한 짤막한 질문있습니다. [2] Destiny13 2011-06-24 753
21720 휘팍하고 하이원에 대해서좀 알려주세요 [7] 새벽좋아 2011-06-24 1097
21719 왜 나이트로 데크는 타브랜드에 비해 유효엣지가 짧은것인가요? [7] Skill 보드 2011-06-24 1171
21718 데크 이름좀 알려주세요 file [7] 낭만그리움 2011-06-24 989
21717 대구에서 무료셔틀인 스키장 어디 있나요? [5] DarkNight 2011-06-24 1179
» 데크사이즈 ~와 그외 문의합니다 [5] 꼬닭꼬닭 2011-06-24 859
21715 렌즈 구입문의 드립니다~ [4] 배고픈판때... 2011-06-24 754
21714 보드복 색깔ㅋ아오 어렵네요...ㅋㅋㅋ [8] 정적 2011-06-24 914
21713 에이전트, 앤썸 차이???? [7] 어흥♡ 2011-06-23 1011
21712 flow infinite 데크 타보신분 계신가요?? 옐로정 2011-06-23 712
21711 아.. 부츠..ㅠ.ㅠ.ㅠ.ㅠ.ㅠ.ㅠ [5] lim8394 2011-06-23 779
21710 장비구입 문의드려요.. [2] 비시작 2011-06-23 594
21709 주말에 업어오려 합니다 [5] 불꽃탱이 2011-06-23 831
21708 버튼 커스텀 X 스펙 아시는분 계신가요? [8] 스피드솔로잉 2011-06-23 1520
21707 제로캠버(플랫) 괜춘할까요? file [3] 잔반나 2011-06-23 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