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바인딩 co2 관한건데요~~ 바인딩 디스크홀이라하나요 가운데 동글한거요~ 1011co2는 버튼에서 나오는 기본 멀티디스크는 안맞나요?? 톱니 모양이 좀 다른거 같아서요~~

엮인글 :

*리더*

2011.06.25 15:33:00
*.231.60.152

1011 c60 c02 바인딩이 약간씩 틀려서 기존 디스크홀하고 사용불가합니다.

리키오빠

2011.06.26 20:41:52
*.130.107.28

1011은 이전꺼랑 디스크가 틀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71
21755 1011 유니온 포스sl 모델 블랙&레드!! 숯땡이짱구♥ 2011-06-26 707
21754 부산-하이원 저번시즌기준 셔틀운행정보좀 알려주세요~ [1] 레종사랑 2011-06-26 684
21753 보드용어중 스피드체킹이 뭔가요? [5] 더블유 2011-06-26 940
21752 키 171에 데크 156은 너무긴거죠? [15] 더블유 2011-06-26 1314
21751 부츠 질문좀 드릴게요! [1] PhyBoNaChi 2011-06-26 545
21750 장비궁합좀봐주세요!! file [7] nothing 2011-06-26 995
21749 비발디파크 가는길 경차로 올라가겠죠? [8] 비발디 2011-06-26 1215
21748 휘팍은 시즌권 얼마정도인가요??? [3] 에로에딸라 2011-06-26 940
21747 하이원 시즌방 좋은데 있나요? [23] 하이원만세 2011-06-25 1234
21746 장비 궁합좀 봐주세요~ ^^ file [4] 호날규 2011-06-25 787
21745 데크가짧은거같아요 [5] 이경환 2011-06-25 848
21744 이번시즌에 장비를 맞추려고 하는데 질문드립니다! [2] dover 2011-06-25 573
21743 머가좋을까요??? [2] 요섭 2011-06-25 665
21742 역캠버 라이딩은? [4] kony 2011-06-25 1853
21741 thirty two 부츠로 라이딩 하는 분들에게 문의요 [2] NewGeneration 2011-06-25 814
21740 파크용 데크 추천해주세요 꽃보더 2011-06-25 549
21739 파크용 데크 추천해주세요 [12] 꽃보더 2011-06-25 959
21738 라이딩만 할것 같은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홍문기 2011-06-25 972
21737 thirtytwo Heritage 이 부츠 어떤가요?? 소크라테스 2011-06-25 685
» co2바인딩 질문요~~ 1011 [2] 강령 2011-06-25 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