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산으로 이사왔는데

 

하이원가는 셔틀 어디서 있는지 모르겠네요~

 

부산분들 좀 갈쳐주세요~~~

 

부산대 근처살아요~

 

 

그리고 부산지역 하이원베이스 동호회같은거 있음 좀 알려주셔도되용 ㅋㅋㅋ

 

뭐 용평이나 휘팍도 상관없음.

 

엮인글 :

@피터팬

2011.06.26 17:04:29
*.145.12.17

저도 부산대 근처에 사는데 셔틀타고 항상 하이원 다녔습니다~~

금정세무서 앞에 새벽 두시 이십분쯤에 셔틀도착합니다~~^^

 총 세군데중 두업체가 세워줬는데 올해 노선은 어떻게 될런지~~시즌권 나오고 나면 셔틀노선표도 같이 나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39
21766 여자용 데크 사이즈 조언좀 부탁드릴게여(_ _) [10] 밥보다보딩 2011-06-27 788
21765 팝계열 그트와 역캠데크 [3] 팝과역캠 2011-06-27 823
21764 데크 사이즈 좀 봐주세요. 185/80 입니다 [8] 보드의달인! 2011-06-27 725
21763 헬멧구입시 형제 자매님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고려하는 사항은 ... [16] 붕어빵케찹... 2011-06-27 841
21762 여자초보가 타도 될까요??ㄷㄷ file [13] 녹차는무료 2011-06-27 1050
21761 686자켓 구입하려고 합니다.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file [6] sognante 2011-06-27 1108
21760 일본 원정 질문요 [5] 원정보더 2011-06-27 781
21759 자켓좀 골라주세요..ㅎ file [8] sognante 2011-06-27 760
21758 오피셜도 여자사람 타나요? [23] 굿플러스 2011-06-26 1047
21757 정말 이 사람들...~!! [3] 극명 2011-06-26 825
21756 10/11 NIKE - ZOOM DK 어떤 조합이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 [4] 초짜보더 2011-06-26 776
21755 1011 유니온 포스sl 모델 블랙&레드!! 숯땡이짱구♥ 2011-06-26 707
» 부산-하이원 저번시즌기준 셔틀운행정보좀 알려주세요~ [1] 레종사랑 2011-06-26 683
21753 보드용어중 스피드체킹이 뭔가요? [5] 더블유 2011-06-26 940
21752 키 171에 데크 156은 너무긴거죠? [15] 더블유 2011-06-26 1314
21751 부츠 질문좀 드릴게요! [1] PhyBoNaChi 2011-06-26 544
21750 장비궁합좀봐주세요!! file [7] nothing 2011-06-26 995
21749 비발디파크 가는길 경차로 올라가겠죠? [8] 비발디 2011-06-26 1215
21748 휘팍은 시즌권 얼마정도인가요??? [3] 에로에딸라 2011-06-26 938
21747 하이원 시즌방 좋은데 있나요? [23] 하이원만세 2011-06-25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