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스펙은 185/80입니다.

트릭:라이딩=7:3 비중입니다.

시크널 파크라커 156을 예약해놨는데... 158로 바꿀까... 고민입니다...

어떤사이즈가 더 좋을까요??

역캠은 이번에 구입하면 처음 타는데...

 

그리고 파크(킥커, 박스, 지빙 위주)에 비중을 둘경우 트릭용 보다 더 짧게 타나요? 아니면 그냥 보통으로 타나요??

 

156 vs 158 둘중 추천부탁합니다.

 

** 지금까지 정캠 156 밖에 안타봐서 길고 짧았을때 차이점과 특징을 전혀 모릅니다... 데크 길이가 길고 짧았을때 각각의 특징도 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굿플러스

2011.06.27 12:23:45
*.158.184.34

저는 183/90 인데요 158탑니다 156 추천 ㅎㅎ

 

킥커는 좀 길게 써야 랜딩에 유리하다고 들은거 같네요...

보드의달인!

2011.06.27 21:59:52
*.217.111.118

아... 답변 감사합니다.

요양보드

2011.06.27 16:00:37
*.138.79.20

156 타셨다면... 그대로 156 타시면 될꺼 같아요 ^^

 

더 이상 고민안하셔도 될듯요 ㅋㅋㅋㅋ

보드의달인!

2011.06.27 21:27:21
*.217.111.118

그런가요?? 156을 좋아서 탄게 아니라... 그 데크가 158이 안나와서... 어쩔수 없었다는...

그런데 파크라커는 158이 나와서... 고민이네요...

DMZ

2011.06.27 21:52:07
*.136.109.10

156 그대로 쓰셔도 무난하실거 같아요. 트릭 비중이 높으시니 58보다 56쓰시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한계체중이 괜찬으시다면 156쓰셔도 괜찮을것 같아용^^

보드의달인!

2011.06.27 21:59:35
*.217.111.118

근데... 제가 185인데... 좀 짧지 않을까요??? 몸무게만 봤을뗀 156 무난할듯 하지만....

Vocalist

2011.06.28 22:39:03
*.47.156.40

파크 위주면 156 이 좋을것 같은데 근데 158까진 실력으로 충분히 카바가능하실듯

새처럼 훨훨

2011.06.30 14:17:37
*.243.94.60

184cm 80kg입니다. 제가 탄 데크는 모뉴먼트 블랙블랙 157, 메트릭스 바이브 158, 스케이트 바나나 156, 요렇게 세가지를 써 보았습니다. 맘에 드는 순으로 순번을 매기면, 1번은 바나나156, 2번은 모뉴먼트 블랙블랙,  3번 메트릭스 바이브158 입니다.

고로 156쓰시면 될꺼 같습니다, 아 그나저나 파크락커도 한번 타보고 싶네요, 자동으로 스핀이 된다는..........잉??

참고로 위의 싸이즈는 좋아서 탄겁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42
21765 팝계열 그트와 역캠데크 [3] 팝과역캠 2011-06-27 823
» 데크 사이즈 좀 봐주세요. 185/80 입니다 [8] 보드의달인! 2011-06-27 724
21763 헬멧구입시 형제 자매님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고려하는 사항은 ... [16] 붕어빵케찹... 2011-06-27 841
21762 여자초보가 타도 될까요??ㄷㄷ file [13] 녹차는무료 2011-06-27 1050
21761 686자켓 구입하려고 합니다.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file [6] sognante 2011-06-27 1108
21760 일본 원정 질문요 [5] 원정보더 2011-06-27 781
21759 자켓좀 골라주세요..ㅎ file [8] sognante 2011-06-27 758
21758 오피셜도 여자사람 타나요? [23] 굿플러스 2011-06-26 1047
21757 정말 이 사람들...~!! [3] 극명 2011-06-26 825
21756 10/11 NIKE - ZOOM DK 어떤 조합이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 [4] 초짜보더 2011-06-26 776
21755 1011 유니온 포스sl 모델 블랙&레드!! 숯땡이짱구♥ 2011-06-26 707
21754 부산-하이원 저번시즌기준 셔틀운행정보좀 알려주세요~ [1] 레종사랑 2011-06-26 683
21753 보드용어중 스피드체킹이 뭔가요? [5] 더블유 2011-06-26 940
21752 키 171에 데크 156은 너무긴거죠? [15] 더블유 2011-06-26 1314
21751 부츠 질문좀 드릴게요! [1] PhyBoNaChi 2011-06-26 543
21750 장비궁합좀봐주세요!! file [7] nothing 2011-06-26 994
21749 비발디파크 가는길 경차로 올라가겠죠? [8] 비발디 2011-06-26 1215
21748 휘팍은 시즌권 얼마정도인가요??? [3] 에로에딸라 2011-06-26 938
21747 하이원 시즌방 좋은데 있나요? [23] 하이원만세 2011-06-25 1232
21746 장비 궁합좀 봐주세요~ ^^ file [4] 호날규 2011-06-25 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