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어스 / 지산 셔틀 노선 중에 베어스는 종로선이 청량리를 경유하던데 들어가고 나오는게 하루에 2타임 뿐이고,

 

지산은 하계쪽만 있지 회기,석계,청량리,왕십리 라인은 없더라구요....

 

휘팍처럼 나름 시간때가 좀 다양하면서 위 지역에 셔틀 오는 스키장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찜찌찌부

2011.06.30 09:28:07
*.152.3.31

강촌이 청량리 있는걸로 알고있어요ㅎ
(그닥 매력적이진 않지만요ㅎㅎ)

순규하앍~♡

2011.06.30 09:44:57
*.236.19.101

' ' ) 강촌이 어때서요!! ㅋㅋㅋ

 

강촌에 회기, 석계, 청량리 라인 셔틀있슴미다 ㅋ

 

새벽, 오전,오후,야간 - 4번있슴미다.

리틀 피플

2011.06.30 10:06:54
*.64.111.179

셔틀은 시즌마다 조금씩 운영 계획이 변해요. 

작년 휘팍이 셔틀 운영을 뭐같이 해서 좋지 못한 소리를 좀 들었죠.

지방인인 저와는 상관 없지만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37
21851 시즌라커 - 비발디 vs 지산 [2] 줄무늬 2011-06-30 1060
21850 1112 홀덴 카달로그나 실사 어디서 보나요 [1] WuCN 2011-06-30 693
21849 살이 빠져버렸네요. 데크를 새로 구해야할것같은데 조언바랍니다. [9] 망고쥬스 2011-06-30 931
21848 궁금해요 [2] 희야 2011-06-30 594
21847 궁금해요 [5] 희야 2011-06-30 693
» 스키장별 셔틀 노선 (회기,석계,청량리,왕십리 라인) 아시는분?? [3] 보드의달인! 2011-06-30 1317
21845 버튼 a/s 지금 안된다던데 혹시 자세하게 아시는 분 [4] TiK Tok 2011-06-30 804
21844 오크밸리 물품락카룸 질문드려요 [2] 양민 2011-06-30 944
21843 살로몬 치프 s에 말라뮤트 250 들어가나요..ㅠㅠ? [6] 보드광이되... 2011-06-30 818
21842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데크 [2] 폭풍역엣지 2011-06-30 1236
21841 그라운드 트릭용으로 데크 추천좀 받고 싶습니다.... [8] 낙엽부터 2011-06-29 1036
21840 중상급데크 추천좀~ [5] 마이더스 2011-06-29 848
21839 [바인딩궁합문의] 부츠 살로몬 말라뮤트 &데크 버튼 언잉크 2홀 [1] 미스터깡 2011-06-29 1020
21838 요넥스부츠중 제일하드한라이딩용 부츠 질문드립니다.. [1] 요넥스 2011-06-29 821
21837 poc 관련 질문입니다. [2] 깨구리 2011-06-29 755
21836 스모킨 슈퍼파크, 벅펄튼..그리고 땡스. [1] 숯땡이짱구♥ 2011-06-29 703
21835 지산 셔틀문의입니다!!! [1] 커플시즌권 2011-06-29 632
21834 버튼이온부츠질문~~ [8] 강령 2011-06-29 930
21833 서리투 라쉬드 살로몬 다이얼로그에 비해 어떤가요? [5] 유령보드 2011-06-29 1212
21832 중고 데크 주로 어디서 구매 하시나요?^^ [6] 워너스 2011-06-29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