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드디오 오늘 슬라이드 포을 샀습니다

 

16화음만 쓰던 저에게 64화음은 정말 새로운 세계이군요

엮인글 :

몰라여

2011.07.02 10:51:30
*.246.70.22

문명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ㅎ

iZero

2011.07.02 11:51:31
*.222.154.26

똑똑한 폰으로 갈아타면.. 신세계인건가요? @_@
최첨단 세계인가? -_-a;; 은하계?(읭?)

ㅍㅎㅎ

2011.07.02 14:09:29
*.220.238.138

우아..전 아직도 폴더랍니다..ㅋㅋ

드리프트턴

2011.07.02 15:07:04
*.88.166.135

혹시 오토슬라이드라고 아세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236
26276 하이원 휘팍 시즌권자였던 사람들 [1] 히아뽀리 2011-07-02   974
26275 토요일 출근도 서러운데~~!! [7] 아산코만도 2011-07-02   462
26274 트랜스포머 3D 보여드립니다. [8] 울트라슈퍼최 2011-07-02   821
26273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리틀 피플 2011-07-02   745
26272 나도 점점 괴물이 되어가나... [5] 류현진 2011-07-02   587
26271 부산 왔어요 ^^/ [3] 몰라여 2011-07-02   524
» 오늘 드디어 슬라이드 폰을 샀습니다. [4] 올드보이 2011-07-02   590
26269 머리속에서 하트 뿅뿅이 아른아른 거려요;;;; [5] 리틀 피플 2011-07-02   564
26268 지금 손님이 갤럭시탭으로 통화를 하는데... file [4] 드리프트턴 2011-07-02   911
26267 야밤엔 야한... 아! 아닙니다!!! [7] 드리프트턴 2011-07-02   752
26266 요 한페이지에 여대생님 글이 5개나... [4] (━.━━ㆀ)rig... 2011-07-02   607
26265 드디어 미니쿠퍼까지 반값 떴네요ㅋㅋ [13] 여대생 2011-07-02   1187
26264 답답해서... 욕 좀 할게요.. 죄송합니다... [4] PP- 2011-07-02   617
26263 진짜 모기 죽여버려............. [9] 여대생 2011-07-02   542
26262 턴벗어나고파~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4] 턴벗어나고파~ 2011-07-02   431
26261 [정보] 영화관에서 3D영화 더 재밌게 즐기는 방법 [15] 사담후시딘 2011-07-02   1356
26260 끄적끄적..... [6] 여대생 2011-07-02   467
26259 뒤통수 맞는 기분;;; [8] 신통빡통 2011-07-02   608
26258 금요일 밤 맞나요? ㅎ.ㅎ [7] 드리프트턴 2011-07-02   479
26257 거지같은 징크스 [6] 삼신할매사... 2011-07-02   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