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112 스모킨 슈퍼파크 구매 예정자입니다

 

지금 예약시 10만원 선입금후 나중에 나머지 돈 내자나요?

 

예상 소가가 85만이라고 적혀있는데요

 

보통 예약판매하면 몇%정도 할인혜택이 주어지나요?

 

그리고 작년에는 예약구입시 얼마정도에 구입한지 알고싶습니다!!

 

스모킨슈팍.....후회없는 선택이겠죠!??!?!?!?!?!??

엮인글 :

검생이

2011.07.05 00:22:04
*.51.51.50

님 타는 스타일에 따라 다르다고 봅니다.

 

전 포럼 디스트로이어, 나이트로 T2, 오피셜, 마꾸사무라이, 011더블, ACC 캔

등 하드~올라운드~소프트 데크를 다 타보았습니다만,

개인한테 맞는 데크가 있는 듯 합니다.

 

슈퍼팍 좋은 데크임에는 틀림없겠지만,

저같은 저질하체를 가진 분들에게는 좀 묵찍하다는 느낌만 들더라구요.

 

김사각

2011.07.07 16:14:22
*.150.211.51

예를들어 85만원이면 보통 10%에서 15%정도 하는걸로 아는데용.

10%를 예를 들면 85만원-8만5천원(10%할인)-10만원(미리낸예약금)= 약69만원정도

나오겠네요

이렇게 계산 하는게 좋을 거랍니다! 슈퍼파크가 약간 하드하긴 하지만 고속 주행시 훨씬 가볍게 느끼진다고 하더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30
21971 버튼모토 부츠 유니온 바인딩 사이즈.. [4] 럭키베레모 2011-07-05 828
21970 롬데크 예판 샵?? 궁금이 2011-07-05 507
21969 이온부츠+유니온포스 괜찮나요? [3] lim8394 2011-07-05 822
21968 첫 보드 구입하려는데 도와주세요~ [8] YAAB 2011-07-05 684
21967 데크관련 질문요 [3] 송사리 2011-07-05 576
21966 데크관련 질문요 송사리 2011-07-05 476
21965 말라뮤트와 릴레이 시리즈 ^ ^ [4] 꿈을꾼후에 2011-07-05 641
21964 로테이션과 .. 스티어링?? [9] 이쁜강아지 2011-07-05 620
21963 데크길이 좀 봐주세요 ~ [4] 꼬닭꼬닭 2011-07-05 689
21962 데크 길이 고민 해결좀?? [2] 모기보딩 2011-07-05 576
21961 유니온바인딩 사이즈질문좀할게요! [2] YoGun 2011-07-05 554
21960 플럭스 바인딩 질문입니다 DS45, SF45, (DS30) [1] 찌방 2011-07-05 927
21959 보드복 한번 더 봐주세요~ file [14] kony 2011-07-05 815
21958 양지,지산,곤지암 중 어디가 좋을가요? [11] 와따 2011-07-05 2936
21957 인하비 상의 M사이즈 입어보신분? [1] 인하비M 2011-07-05 715
» 스모킨슈퍼파크 예약판매 질문이요!! [2] GQ_FAMILY 2011-07-04 815
21955 1011 ACC NUDE 데크 어떤가여? [1] 낙엽부터 2011-07-04 614
21954 엑세스코드 사이즈 추천해주세요~ [4] 날아라햄톨 2011-07-04 721
21953 유니온 바인딩 a/s 질문입니다. [2] 그네_894285 2011-07-04 670
21952 데크 부츠 바인딩 가격 잘샀는지 봐주세요 ㅜㅜㅜㅜ [2] Cheguevara 2011-07-04 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