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방.

조회 수 625 추천 수 0 2011.07.10 20:17:46

성우 시즌방 정보 좀 알 수 있는 곳 따로 없을까요?

엮인글 :

TJ_974937

2011.07.11 00:02:21
*.131.100.15

동호회 들어가는게 가장 빨라요.

『뽁뽁이』

2011.07.13 04:52:28
*.213.79.7

때 되면 보드장소식에 시즌방 공고 올라옵니다.

 

너무 늦장 부려도 탈이지만.. 지금 시기엔 방장들이 계약하러 다닐 시기니 조금 더 여유를 갖고 생각하세요.

 

잘 보시면 동호회 아닌 곳 많으니 모난 성격 아니시면 적응은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동호회라는 이름하에 모인 사람들이 하는 행동들은 영 보기가 껄끄러워서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78
22131 버튼 이온이랑. 살로몬 말라뮤트요~~ [4] 아슬란 2011-07-10 867
» 시즌방. [2] 와냑 2011-07-10 625
22129 휘팍조강 시즌내내 관리비+가스비 등등 나가는금액이 어느정도인가요 [1] ㄹㄹㄹ 2011-07-10 562
22128 키 170애 58kg 남자인대여 [6] 발랄발랑 2011-07-10 845
22127 플럭스TT30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6] Che 2011-07-10 814
22126 보드복 자켓이랑 헬멧 구매해야하는데요^^ [3] 2011-07-10 584
22125 데크 추천점 부탁 드립니다. ㅠㅠ [2] 할램보더 2011-07-10 455
22124 이런 창고 개방의 경우는 어떤 의미인지요?! file [21] 짱슈 2011-07-10 1500
22123 장비 샀는데 조합좀 봐주세요 [6] hyi 2011-07-10 576
22122 시그날 보드인데 이 모델 아시는분 있나요? file [3] GoRaul! 2011-07-10 730
22121 테크나인바인딩 써 보신분 계신가요?? [9] 권상우따라잡기 2011-07-10 728
22120 하이원이랑 휘팍이요 시즌권 [3] 정영호_979950 2011-07-10 1253
22119 조강.. 느닷없는 계약변경 요구.. 조언을 구합니다. [5] A.J.Kuhn 2011-07-10 811
22118 캐나다에서 장비 구입 [1] 후후군 2011-07-10 631
22117 이온부츠 새제품 38이면 잘 사는건가요?? [3] lim8394 2011-07-10 699
22116 데크 추천좀 부탁해요...ㅜ.ㅜ [4] 열라뽕따 2011-07-10 567
22115 초보장비 구입했습니다 장비궁합과 데크 길이좀 평가?부탁드립니다 ~ [4] 울프박사 2011-07-10 702
22114 트릭입문용 데크 길이 질문이요~ [4] 설원의보딩 2011-07-10 668
22113 보드 초보입니다...장비 및 보드복 구입에 질문있습니다^^ [5] 2011-07-09 716
22112 서울인데 지금도 이월 보드복 구할 수 있나요? [7] 불끄면장동건 2011-07-09 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