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BTM 트러스트스푼 153 싸이쥬

재고 있는 샵 좌표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찾아도 155 사이즈 밖에 없어서ㅠ_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올려봤습니다.

 

 

180에 73키로지만. 155보단 153이 땡겨서..ㅎㅎ

 

 

어디 우연히 온라인 샵 지나치다 보시면 부탁드릴께요^^

어딘가는 아직 남아있겠죠?ㅠㅠ

엮인글 :

강령

2011.07.12 01:57:04
*.246.78.196

보드신드룸에 있었던거 같아요~~ 제가 딱 님스펙인데 저도153으로타요^^

저렴한보딩자세

2011.07.12 10:02:28
*.232.182.97

엑 ? 180에 73인데 153 타시나요 ? BTM이 스탠스가 잘 안 나온다던데.. 괜찮은지... 급 궁금하네요 ;;;

숯땡이짱구♥

2011.07.12 17:18:53
*.142.197.246

스텐스야머 쩍벌남도 정도껏 해야 하니 58 정도만 나와주면 되는데..ㅎ

한번 알아봐야 겠네요. 강령님도 감사합니다^^ 당장가봐야지~

모코치

2011.07.13 00:31:07
*.143.97.120

155타세요 ㅎㅎㅎㅎ

숯땡이짱구♥

2011.07.13 13:21:45
*.226.214.124

작년에 152이 탔더니 왠지 155가 눈에 안들어와서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35
22186 그라운드트릭용 데크 추천부탁드려요~! [1] 엥그리보드 2011-07-12 850
22185 고글많으신분들~~~ㅜㅜ [17] poptu 2011-07-12 774
22184 힙핏, 갱핏, 배기핏 나는 보드복 브랜드 이름 좀 가르쳐 주세요!! [14] 스피드솔로잉 2011-07-12 1803
22183 라이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표기성 2011-07-12 1094
22182 토우턴할때..부츠를 구기면서.. 다운하시나요? [22] 아침이슬^^ 2011-07-12 1005
22181 장비조합 질문겸 바인딩질문! [2] 바쿡 2011-07-12 569
» BTM trust spoon. [5] 숯땡이짱구♥ 2011-07-12 864
22179 보드복 투표~ file [37] 여대생 2011-07-12 1034
22178 시즌권 사진 여러분의 선택은? [10] 정적 2011-07-12 902
22177 맬빵 보드복 저에게 맞는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 file [3] MadBoarder 2011-07-11 1011
22176 혹시 ll스포츠라는곳에서 구매해 보신분 있으신가요? [2] (━.━━ㆀ)rig... 2011-07-11 717
22175 남자친구 보드셋좀 알려주세요 [7] 그리니 2011-07-11 686
22174 남자친구 보드셋좀 알려주세요 그리니 2011-07-11 576
22173 요즘 보드복 트렌드는 뭔가요? file [13] 여대생 2011-07-11 1253
22172 초보인데 장비 질문점여 죄송.. [6] skadud89 2011-07-11 628
22171 살로몬 바인딩_spx pro 인데 몇년식인지요? file [5] 바리에떼 2011-07-11 1423
22170 요넥스 WALL DS 데크 구매대행관련... [4] 마른개구리 2011-07-11 996
22169 웅진 스키어들은 어떻하죠? [3] 웅진이 2011-07-11 916
22168 부탁드립니다.. 여쭈어볼 곳이 없어서.. 이렇게 글 올렸습니다.. file [3] 정규릴라 2011-07-11 629
22167 부탁드립니다.. 여쭈어볼 곳이 없어서.. 이렇게 글 올렸습니다.. file [4] 정규릴라 2011-07-11 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