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살려고 이리저리 알아본 결과..

 

제가 말라250을 신고 있습니다.

 

칼리버S를 우연히 발견했는데 해당매장에 문의하니 어젠틱라인은

 

S싸이즈로 하면 안될꺼라고 하네요... 부츠가 까질꺼라고..

 

그리고 마음에 둔게 플럭스 rk30, sf45인데

 

싸이즈 조건표로는 S가 가능한데 말라라고 하니 M을 쓰라고 하네요..

 

질문 요약 ㅠㅠ

 

1. 말라250에 칼리버S 안될까요? (쓰고 계신분 ㅠㅠ)

 

2. 플러스로 간다면 말라 250에 S,M인가요

 

가보면 좋겠지만 지역이 너무 멀어 고민중입니다.

 

제발 후회없는 선택하게 도와주세요 고민만 3개월째에요 지쳐요 ㅠㅠ

엮인글 :

Zety

2011.07.15 18:13:42
*.165.73.1

S 쓰셔도 충분하실텐데요 -_-? (245나 250이나... -_-;;;)

토스트랩만 적당히 조절하셔도 충분히 쓰실수 있을겁니다.

M을 쓴다면 크다고 느끼실겁니다.

싱난다

2011.07.15 21:39:47
*.92.98.102

제티님 리플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소울카버

2011.07.16 02:40:39
*.142.176.74

플럭스라면 확실히 s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88
22306 데크추천좀해주세요 , 데크가 가장 어렵네요 [5] Run&Run 2011-07-15 614
22305 따뜻하고 멋진 장갑 좀 추천해 주세요~ [4] 나는수야 2011-07-15 719
22304 바인딩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2] 노빤쓰 2011-07-15 534
22303 유니온 바인딩 모델별로 토 스트랩 호환이 되나요? file [3] 가리용 2011-07-15 861
» 바인딩 싸이즈 고민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3] 싱난다 2011-07-15 483
22301 시즌권 사는 기준이 다들 어떻게 되시나요? [13] 현준이아빠 2011-07-15 1005
22300 사브리나 데크좀 봐주세요~ file [9] sophy 2011-07-15 3034
22299 아이보더 첫입문 장비좀 봐주세요 file [4] 딸랑구 2011-07-15 707
22298 보드 탑시트 전체 스티커 튜닝 해보신분? [2] 깡통팩 2011-07-15 801
22297 지산 시즌방 질문요~ [8] 마른개구리 2011-07-15 824
22296 칩트릭 vs 아티팩트 ㅠㅠ [7] 어쩐지 2011-07-15 810
22295 부츠성형 관련 질문 [2] 썬키스트트 2011-07-15 542
22294 살로몬 릴레이프로 바인딩에 부츠가... [2] 릴프반딩 2011-07-15 732
22293 파이프 좋은 스키장 어딘가요????? [10] ㄴㄴㄴㄴㄴ 2011-07-15 848
22292 여자데크 추천해주세요 (라이딩/트릭 반반) [6] 쩡이_957351 2011-07-15 849
22291 0910팬텀 Ctrl 중고덱, 1011메트릭스 vibe 새거 덱 ... 고민입니다 ㅠㅠ [4] 조용균 2011-07-15 762
22290 보드복 컨셉 질문요! file [7] truelife 2011-07-15 881
22289 스모킨ctx장비좀 봐쥬세요~~ poptu 2011-07-15 660
22288 음.. 힙필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1] <˚(((<... 2011-07-15 711
22287 웅진상태좀 알려주세요 아직도 개판인가요?ㅋㅋ [4] 이영표 2011-07-15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