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장비 구하기가 너무힘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살로몬 오피셜 152 덱 사고싶은데

 

매물도없고 없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

 

휴.........

 

정말 사고싶내요 ㅠㅠㅠㅠㅠㅠㅠ신상은 넘비싸고 ..ㅠㅠㅠㅠㅠ

엮인글 :

denver-

2011.07.15 21:52:26
*.79.83.65

시즌까지 아직 4개월이나 남았죠

가을쯤 슬슬 올라올터이니

잠복하셧다가 낼름 캐취하세요~

(━.━━ㆀ)rightfe

2011.07.15 21:53:59
*.147.228.144

근래에 본 글중에 제일 포퐁눙물..ㅠㅠ

스피드솔로잉

2011.07.15 22:44:34
*.123.247.186

살로몬 오피샬이라......
나이트로는 어떠실지... 조심스레 추천 해봅니다 ㅎㅎㅎ

뱅뱅™

2011.07.15 23:00:52
*.49.159.20

신상덱 나오면 알아서들 장터로 돌진 하실겁니다.....걱정마세요~~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646
26757 이 야밤에 장비 업으러 갑니다 ㄷㄷ [4] Augustine 2011-07-17   782
26756 맞선자리가 들어왔는데요. [21] 맞선 2011-07-16   1264
26755 물이 안나와요..ㅠㅠ [5] 훌러덩훌렁 2011-07-16   678
26754 샤랄라~ 우윳빛깔~미스코리아 +__+ (내용변경 ㅋㅋ) file [34] 마른개구리 2011-07-16   1136
26753 비가 주륵주륵~~ 축축해요~~ 꼬옥 안아주세요~~ file [6] 드리프트턴 2011-07-16   606
26752 맨날 헝글에 들어온다고.... [12] 깻잎한장 2011-07-16   571
26751 햄버거하우스 다운... 아랫글 납치되어요~ 삭제요망요^^; 123 2011-07-16   467
26750 다음주 보드장가는데 너무기대돼네요 [4] 밑재 2011-07-16   817
26749 땀삐질, 어지러움,심장두근~~ [17] 마른개구리 2011-07-16   854
26748 예지력 상승..(중고장터 관련) [8] e.hopper 2011-07-16   960
26747 피곤하고 지치신분들을 위한 PHOTO 타임 ! file [18] 곤지암꽃남 2011-07-16   1301
26746 고글 생활기스의 기준이 뭘가요?? [15] 무엄하다알리 2011-07-16   1148
26745 오늘도 회사나가는 [33] 그리니ㅋ 2011-07-16   708
26744 집에 가면서 해장국 먹어야 겠습니다. 넘 배고파요. [4] 드리프트턴 2011-07-16   550
26743 맛있는 치킨... ㅡ,.ㅡ [10] 드리프트턴 2011-07-16   632
26742 기분파... [2] 세르난데 2011-07-16   506
26741 12시40분에 깨워주세요^^ [37] 마른개구리 2011-07-15   1018
26740 이전에 저의 그녀가... [15] 까칠한아이™ 2011-07-15   806
26739 [혐짤주의] 치맥이 먹고싶어요~!! file [18] 버크셔 2011-07-15   1068
» 아 ...장비구입하기 힘드네용..ㅠㅠㅠ [4] skadud89 2011-07-15   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