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성우시즌방말입니다.

조회 수 699 추천 수 0 2011.07.26 13:55:29

적당한거리에 주방포함원룸 두명이할 시즌방 어디없을까요

가격은 낮으면 좋겠지만 ㅠ

가서 발품팔아야할까요?

아시는곳잇음 알려주세요

엮인글 :

^^

2011.07.26 14:00:19
*.31.139.14

곰마트쪽에 있다고 들었는데

벌써 나갔을수도


니르

2011.07.26 15:03:05
*.114.23.111

라오니아라고 예전 현대모텔에 작은방 있었습니다.

최대4명까지가능할거같은.... 커플방으로는 딱이였던 기억....^^;

2011.08.22 07:15:38
*.187.15.139

커플시즌방으로는 라오니아 괜찮죠~..ㅋㅋ

라오니아안티

2011.12.04 15:14:17
*.50.51.180

거기주인 싸가지 없어요..시즌말되닌까 ..다들가는데 뽕뽑으시네요 막말던지고..눈치줌.

 

폐장까지 계약했는데..평일에 있음 눈치봅니다 그리고 가격이 거의 50%올랐어요 ...

 

나름 손해봤다고 여겼는지.가격이 엄청올랐음 넷이 쓰기엔 좁아요 부엌도 업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71
22631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5] 린스껌 2011-07-27 644
22630 바인딩과 부츠 ... 골라주세요 ! [2] JunEEEEE 2011-07-27 669
22629 보호대 추천해주세요~ [7] 뱃놈80 2011-07-26 754
22628 이번시즌 상주할예정인데... [9] 지알탄장민 2011-07-26 781
22627 인천에 셔틀다니는 스키장 어디어디있나요 ? [5] 아하 2011-07-26 966
22626 그트 입문용 여자 데크 추천해주세요~ [6] (-㉦-) 2011-07-26 713
22625 테클과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3] 엥지니엉 2011-07-26 622
22624 DC부츠.. 이거 모델이 뭔지? file [1] XRookie 2011-07-26 712
22623 인터넷에선 톨후드 기모 두께는 알 수 없나요? [5] 디비_971776 2011-07-26 736
22622 웅플 상태 어때요???? [2] 수연이 2011-07-26 715
22621 1011볼컴 거북이패딩 s사이즈 여자가입으면 클까요ㅡ [5] 두두둗두 2011-07-26 910
22620 보드 택배로 보낼 수 있나요?? [17] 민굥ㅋㅋ 2011-07-26 869
22619 데크백 ? 보드백 ? 같은건가요 ? [12] JunEEEEE 2011-07-26 765
22618 데크요 [10] 한대리 2011-07-26 529
22617 Zion Z1과 나이트로 에로에딸라... [2] Zion 2011-07-26 790
22616 앰플리드 vs 유니온 컨택 어떤 바인딩이 나을까요 ?? (급) [4] 민댕댕댕 2011-07-26 718
» 성우시즌방말입니다. [4] 시즌시작? 2011-07-26 699
22614 칩트릭,산체스,www,제레미 (?) [8] JunEEEEE 2011-07-26 905
22613 데크길이에 관하여(키?몸무게? 유효엣지?) [2] 한... 2011-07-26 735
22612 지산vs대명 ! 어디가 좋을까요 [10] J.찌노 2011-07-26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