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룸 칩트릭,포럼 레콘,라이드 아젠다

바인딩 솔로몬껄로 할려 했는데.. 룸 시프티 블랙 추천 받았내여..

부츠는 솔로몬 시냅스로 할까합니다.

 

라이딩 위주로 할라 합니다. 아직 한 시즌 밖에 안 타보고 장비를 사는거라,,

위데크에 대해서 봤지만어떤역활에서 좋으며 나쁜 점이 먼지 찾아봐도 잘 안나오더라고요..

데크는 어떤게 좋은지 초중 수준에 맞는 데크 추천 좀 부탁 드려여~~ ㅜㅜ

 

 

엮인글 :

-DC-

2011.07.26 22:07:01
*.190.53.6

다 좋아요~ 아젠다도 좋코 칩트릭도 좋코요~

전부 말랑하긴 하지만 첫시즌이면 좋은장비에요~^^

뱃놈80

2011.07.26 22:39:43
*.104.47.86

저는 1011시즌이 첫시즌인데요... 장비를 다 마추고 시작했더랬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노스아츠덱, 플럭스rk, 살로몬 플랫지로 시작을했는데 한시즌만 지나니 다른것에 눈이 띄이네요..ㅋㅋ

 

걍 이번시즌은 가격대비 무난한걸로 즐기시고 2~3년 뒤에 상급으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와따

2011.07.27 12:14:53
*.159.122.190

걍 이번시즌은 가격대비 무난한걸로 즐기시고 2~3년 뒤에 상급으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4
» 테클과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3] 엥지니엉 2011-07-26 620
22624 DC부츠.. 이거 모델이 뭔지? file [1] XRookie 2011-07-26 708
22623 인터넷에선 톨후드 기모 두께는 알 수 없나요? [5] 디비_971776 2011-07-26 736
22622 웅플 상태 어때요???? [2] 수연이 2011-07-26 714
22621 1011볼컴 거북이패딩 s사이즈 여자가입으면 클까요ㅡ [5] 두두둗두 2011-07-26 910
22620 보드 택배로 보낼 수 있나요?? [17] 민굥ㅋㅋ 2011-07-26 869
22619 데크백 ? 보드백 ? 같은건가요 ? [12] JunEEEEE 2011-07-26 764
22618 데크요 [10] 한대리 2011-07-26 529
22617 Zion Z1과 나이트로 에로에딸라... [2] Zion 2011-07-26 785
22616 앰플리드 vs 유니온 컨택 어떤 바인딩이 나을까요 ?? (급) [4] 민댕댕댕 2011-07-26 716
22615 성우시즌방말입니다. [4] 시즌시작? 2011-07-26 699
22614 칩트릭,산체스,www,제레미 (?) [8] JunEEEEE 2011-07-26 904
22613 데크길이에 관하여(키?몸무게? 유효엣지?) [2] 한... 2011-07-26 735
22612 지산vs대명 ! 어디가 좋을까요 [10] J.찌노 2011-07-26 916
22611 부츠컷 입었을때 그나마 무릎이 덜티나오는 보호대 뭐가있을까요? [8] 노인보더 2011-07-26 794
22610 시장조사나 기타등등 사유로 학동 가보신분들~ [7] 뱅뱅™ 2011-07-26 638
22609 보드클립 사용해보신분/. [4] 보드클리1 2011-07-26 624
22608 보드보험문의요~ [7] poptu 2011-07-26 594
22607 정캠 역캠? [3] 호로롱 2011-07-26 1416
22606 휘팍하다가 성우로 옮겨볼까 생각중인데요... [15] 스패로우매니아 2011-07-26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