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1~12 에이전트 락커 구입 예정이구요
부츠는 32라쉬드 우동끈265입니다
요 두개의 장비에 환상 궁합 바인딩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아~~ 그리구 제가 키177에 몸무게 64키로인대 데크 길이 153정두가 괜찮을 까요?
엮인글 :

BITAMINWATER

2011.07.28 15:24:38
*.169.113.84

53으로 충분하구요.

 

유니온 바인딩 추천합니다. 저도 라쉬드인데 살로몬도 나름 잘 맞더군요~

 

치프정도면 충분하실듯합니다.

악의구렁텅이

2011.07.28 16:28:50
*.109.0.102

유니온 튼튼하고 상당히 좋은 바인딩인거같더라구요ㅋㅋ

 

유니온 살까 플로우살까 하다 결국 플로우로 샀는데 좋더라구요

 

바인딩 결합 귀찮아서;;ㅋㅋ 전투보딩시 상당히 좋습니다. 바인딩 결합시간 5초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71
22667 트루 트윈이 어떤 데크인가요?? [7] 까꿍ㅋ 2011-07-28 996
22666 인도어 서바이벌 FK와 샐러리맨 파우더석스.... [4] 제레미호 2011-07-28 856
22665 대명시즌권 구매하신분!!도움좀...ㅠ [3] 정적 2011-07-28 787
» 바인딩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범붕 2011-07-28 774
22663 11/12 고글 질문 좀 할게요~ [8] 휘창윤 2011-07-28 1161
22662 성우 어때요? [14] 호호호홍 2011-07-28 1178
22661 데크 좁혀졌습니다ㅠ 둘중에 뭐!? [10] AURA. 2011-07-28 1186
22660 버튼 바인딩 a/s [2] 술취한호랭 2011-07-28 842
22659 살로몬 릴레이플로 정품확인... [3] Oh!~Riding 2011-07-28 899
22658 레그밴드~ [9] 레그밴드 2011-07-28 3212
22657 매트릭스 데크잘아시는분? [3] ♡꽃허밍♡ 2011-07-28 1199
22656 올검 보드복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48] 뱅뱅™ 2011-07-28 1662
22655 그레네이드 바지 끈(??) 좌표 질문이요~ [8] 유키토 2011-07-27 818
22654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상세스펙있음> [7] MaruOsoo 2011-07-27 849
22653 10 11 나이키 부츠DK 싸이즈 [9] 천상검결 2011-07-27 838
22652 내년 1월정도에 일본가려고합니다... [9] 북쟁이레이다 2011-07-27 845
22651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1] 달기 2011-07-27 629
22650 지마켓 잘아시는분 ! 시즌권구입할려는데 헷갈리네요 [4] J.찌노 2011-07-27 876
22649 스탠스 질문드려요 ㅎ [8] 민굥ㅋㅋ 2011-07-27 781
22648 유니온바인딩 신상은언제쯤들어는지아시나요??? [3] Na홀로보딩 2011-07-27 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