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부터 궁금했던 건데 만약 스탠스 폭은 넓다고 느껴지면 앞쪽 바인딩을 안쪽으로 옮기나요 ? 아님, 뒷쪽 바인딩을 앞쪽으로 옮기나요 ? 바인딩 양쪽 다 중간에 놓은 상태 입니다.(디렉셔널 트윈기준입니다.)

 

반대로 좁다고 느낀다면 어떤 것을 우선으로 옮기나요 ?

 

엮인글 :

쟉슨

2011.08.02 03:09:52
*.43.181.86

추천
1
비추천
0
순간 잘못이해했으나 추리결과 한쪽만 옮기는거 잘된거다 잘못된거다 뭐라 말씀드리긴 어렵고... 전 다만 실험결과 느낌이 너무 달라 적응 못했습니다 양쪽 다 같이 움직이는게 낫더군요 전 그렇습니다..

보노보더

2011.08.02 12:21:42
*.138.183.172

추천
1
비추천
0

저도 양쪽 모두 이동시켜서 사용합니다만.....저는 ICS 데크인지라 미세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2
» 스탠스 문의 [2] 폭풍역엣지 2011-08-01 652
22782 초보 장비 추천부탁드립니다. [3] 썹퐁 2011-08-01 630
22781 이제 데크만 남았습니다..;;; [5] 더치베어 2011-08-01 696
22780 살로몬 그립 = 오피셜?? [1] 궁금증 2011-08-01 824
22779 지산 주중권? [7] 날아라햄톨 2011-08-01 765
22778 사반다 데크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4] hj 2011-08-01 1129
22777 책받침 같은 데크추천좀요?? [14] 보드는 인생 2011-08-01 991
22776 일본브랜드 역캠버좀 알려주세여... [12] 권구용 2011-08-01 750
22775 살로몬 아케이드 바인딩 트릭용? [5] 리오 2011-08-01 1612
22774 스미스 maze 어떤가요? [2] 헬멧쓰자 2011-08-01 718
22773 버튼 바인딩 질문 [3] 루루♡ 2011-08-01 618
22772 현재 샵 반갑 할인 보통 언제까지 하나요? [7] 초보헝글보더! 2011-08-01 834
22771 데크 사이즈 질문요 [1] 개구리 2011-08-01 532
22770 휘팍 시즌락카 + 0910칩트릭 질문합니다. [4] 뉴비1년차 2011-08-01 672
22769 초보 장비 구매 질문 드립니다~ [8] 헝겁 2011-08-01 559
22768 휘팍 킥커 사이즈 질문 [1] ㅎㅎ 2011-08-01 599
22767 부츠랑 바인딩 체결한게 잘 맞는지좀 봐주세요~ file [8] 핫독 2011-08-01 767
22766 말라뮤트...원래 끈이 느슨해지는게 맞나요? [5] grippin' 2011-08-01 696
22765 WWW COMPANY 사이트 영업 안하나요? [6] DRUGS. 2011-08-01 653
22764 보드 장비 추천좀 부탁 드려요 ㅠㅠ [4] 투뎁 2011-08-01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