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보드를 막 입문하였는데, 어짜피 사야할거 맘먹고 사려고 합니다.

 

데크: 살로몬 10-11 anwer 156

바인딩: Flow 10-11 the five L사이즈

부츠: 살로몬 10-11 말라뮤트 275

 

이 조합 괜찮은건가요?ㅠㅠ

엮인글 :

sonw

2011.08.05 10:56:46
*.28.22.213

부츠가 275mm면 체중이이나키가 어느정도 나가시는것 같은데 바인딩을 꼭 플로우로 쓰시겠다면 NXT시리즈 급 이상으로

끌어 올리시는게 날것 같네요~바인딩이 좀 약해보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31
22908 스노우보드 장비에 난 자신있다 하시는분. file [6] 성치동생 2011-08-05 1064
22907 갱필 보드바지 구하려는데 [2] 세미홍 2011-08-05 858
22906 로프트 구입할려면 어떻게해야 할까요?? [4] Skill 보드 2011-08-05 618
22905 이너일체형 부츠 발시린가요? [7] Flax 2011-08-05 722
22904 32부츠와 잘맞는 바인딩. [11] 깅꼬 2011-08-05 730
22903 이월 플럭스rk30 구입처문의 [5] 뉴비1년차 2011-08-05 707
22902 초보 데크/바인딩 셋팅 질문 [4] JH후니 2011-08-05 650
22901 무주리조트 시즌권 질문이요 ^^ [7] 사부 2011-08-05 897
22900 초보입니다가스페달문의드립니다 [1] 조치 2011-08-05 608
22899 큰부츠에 토우캡 있는 바인딩? [3] 클로 2011-08-05 674
22898 이온부츠질문과 데크추천 [2] 까미야공 2011-08-05 728
22897 주야간 겸용 고글 추천해주세요ㅠ [11] 고글 2011-08-05 1030
22896 시즌권 관련 문의드려요 [8] 한결. 2011-08-05 846
22895 전방십자인대파열... [7] 무주..짱구 2011-08-05 817
22894 보드화 끈은 어디서살수잇나요 ㅠ [3] 카스텐포 2011-08-05 843
» 장비조합 질문드립니다. [1] 썹퐁 2011-08-04 609
22892 오클리 파이어이리듐 많이 어둡나요? [15] 오쿨 2011-08-04 1113
22891 volkl 보드 판매처 [6] 나나나 2011-08-04 816
22890 주말보더... 경기도권 스키장은 무리겠죠??ㅜㅜ [6] 시즌권은 어... 2011-08-04 840
22889 보드 탈때 손목보호대 효과있나요? [25] 2011-08-04 3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