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 클래스가 있고요
sub1, sub2 ,sub3 클래스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main에서는 필요에 따라서 그때 그때 sub 들을 불러 와서 처리 하는 구조 입니다.
그런데 제가 궁굼한건....
private var subClass:*
if(nidex==1){
subClass = new sub1();
}else if(index==2){
subClass: = new sub2();
}else if(index ==3){
subClass: = new sub3();
}
이렇듯 변수는 하나만 만들어 놓고 필요에 따라서 각기 다른 객체를 생성하는 구조가 과연 옳은 구조 인가 하는 겁니다.
그리고 sub1, sub2, sub3 에 공통의 이름을 가진 메서드를 play() 를 만들어서
subClass.play() 로 호출하는 구조에 대해서도 과연 맞는건지 의심이 갑니다.
물론 각 클래스에 정의한 play() 메서드 내부에 채워지는 내용들은 필요에 따라 다른게 채워 지겠죠
전문 개발자는 아니지만..
틀린 구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의견을 제시하자만
subclass가 play() 메서드만 사용하는거라면 변수에 따라 play()를 세가지로 만드는건 어떨까 싶네요.
subclass는 하나이고 index에 따라 play() 기능이 달라지는 구조요
subClass:sub = new sub(); //하나만 필요
if(index==1){
subclass.play1()
}
else if(index==2){
subclass.play2()
}
.
.
이런 구조 혹은 index를 바로 play()로 넘겨버려서 play 안에서 처리하도록 하는 방법도 잇을거 같네요...
그럼 if문은 play() 안으로 귀속되겟죵
subClass:sub = new sub(); //하나만 필요
subclass.play(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