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에 어디선가봐서 후드랑 장갑괸찮게 봤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가장 특징적이였던건 장갑이였는데

로고가 사람 반듯이 서있는모양(신호등빨간불의 사람처럼)에 다리에 붕대맨 모습이

그려있었는데요. 그게 장갑에도 있었고 후드(??)에도 있었던거같은데요.

이게 어느샵인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

엮인글 :

밥보다보딩

2011.08.25 20:13:57
*.104.231.47

보린

2011.08.25 20:35:02
*.96.234.130

롬프...

꽃을든옥동자

2011.08.25 20:48:07
*.50.102.24

롬프 보드복 완전 이쁜 ㅋㅋ

김병창

2011.08.25 21:12:48
*.112.65.154

감사 합니다 (__)

보드는글로

2011.08.26 09:59:54
*.185.13.103

ㅎㅎㅎㅎㅎ 역시 고수분들이 많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83
23751 데크 사이즈문의요 ~~ file [9] 이재우_928258 2011-08-26 528
23750 08-09 얼라이언 보이스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나요?? [2] 재퐈니 2011-08-26 524
23749 살로몬 오피셜과 XLT 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3] 불타는고구마™ 2011-08-26 735
23748 살로몬 시냅스 와이드 사이즈 질문 [1] 지조있는늑대 2011-08-25 1367
23747 바인딩과 데크 조합 문의 드려요 [1] 윤재식 2011-08-25 552
23746 살로몬 팝스타에 맞는 바인딩 조합, 장비조언 [4] 유형철 2011-08-25 851
23745 카빙에 역캠? [16] *쐬주와삼겹... 2011-08-25 1210
23744 보드복 투표 부탁드릴게요 file [29] 안목없는남 2011-08-25 779
23743 1011. 살로몬 오피셜152 중고가 얼마나해여 [3] 푸마 2011-08-25 849
23742 뉴에라 투표해주세욤~~~~~~~~~~~! file [28] 여대생 2011-08-25 978
23741 보드복 하의 사이즈 질문좀요.. [6] 폭주GTO 2011-08-25 727
23740 커스텀 09-10 데크 중고 시세 [5] 커스텀소유 2011-08-25 628
» 보드샵좀 알려주세요. [5] 김병창 2011-08-25 577
23738 장비 구입전 질문드려요(결재전 ㅠ) [4] 디엘 2011-08-25 561
23737 고민고민!! 데크 선택좀 해쥬세요!!!! file [8] 날아라스노... 2011-08-25 807
23736 1011 버튼 제레미존스 부츠 이너끈 없나요??? file [3] musa_959188 2011-08-25 830
23735 롬 390boss 바인딩. 쉽고도 어려운 질문 하나 드려봅니다. [6] 숯땡이짱구♥ 2011-08-25 727
23734 10/11 DC DOWN SOLVISTA - TURE NAVY 에 관해 질문이요~ [1] Rpm_Zerog 2011-08-25 514
23733 i'm rasin 러프사 데크 질문이요 [1] 포모 2011-08-25 524
23732 초짜인저한테 정보좀주세요~! [4] 10대뽀더 2011-08-25 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