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중고로나마 장비를 구입해보고싶은데요

브랜드마다 연식마다 가격이 천차 만별이고

어느건 몇만원 어느건 몇십만원인데 무슨 차이점도 모르면서 무조건 비싼게 좋은거다라고 사기가 어려운것같아요

 

유명브랜드들 정리해논 사이트나 블로그 같은거나 헝글글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니면 직접 알려주셔도 좋아요!

20만원~25정도에 모두 구할수 있나요?(중고)

엮인글 :

3단기리

2011.08.29 12:59:23
*.203.11.59

1번.. 헝그리보더를 클릭..

2번.. 묻고답하기 검색 ㄱㄱㄱ

3번.. 장비사용기 검색 ㄱㄱㄱ

4번.. 못찾으시면 답변많이올리시는분 있으시니 그분들께 쪽지보내기

이상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77
23892 보드 사이즈 (트릭,역캠버)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 [3] SeasonGwon 2011-08-29 623
23891 salomon Sp1 Japan v1 이거 어떤가요?? file [5] DMswing 2011-08-29 1059
23890 트릭 고수님들 데크 사이즈좀 질문드릴게요~~ [11] SeasonGwon 2011-08-29 664
23889 1011 롬 칩트릭 캠버와 0809 살로몬 치프 바인딩 토캡 문제 [1] 이번주원에... 2011-08-29 1098
23888 입문자에게 어디가 낫나요? 하이원VS용평. [15] 숨어라오리씨 2011-08-29 1114
23887 보드셋트에 관한 질문입니다.^^ [8] 유반장 2011-08-29 515
23886 휘팍 시즌락카 or 시즌보관소~? [2] Oh!~Riding 2011-08-29 654
23885 휴리X 바지 별로인가요?? [6] 보드복 2011-08-29 642
23884 여자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일곱천사 2011-08-29 475
23883 고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문체부장관 2011-08-29 624
23882 휘팍 시즌락커1인용 문의요.. [2] 조조맹덕 2011-08-29 596
23881 용평 시즌권 떳네요!! [5] 불나방파 2011-08-29 721
23880 얼굴 큰 사람 고글 추천 좀... [10] 얼큰이 2011-08-29 1313
23879 브랜드별 바인딩 내구성 질문 [1] 동귤이 2011-08-29 496
23878 용평 락커 or 장비보관소 문의드립니다 [3] 1 2011-08-29 910
23877 송탄,안중 사시는분~~~ poptu 2011-08-29 539
23876 이 헬멧 어때요?ㅋㅋ file [8] 비밀 2011-08-29 757
» 보드 데크 바인딩 부츠 브랜드에 대한 요약같은거 있는 곳 아시나요? [1] 피카츄 2011-08-29 609
23874 179 / 78kg 데크 길이 한번 여쭐게요~ [10] 레프트핸더 2011-08-29 613
23873 테크길이좀알려주세요 [2] 이제시작_10... 2011-08-29 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