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 없음.png 보드 탈때 쓰려고 하는뎀.... 이상한가요?

담달 15일에 지를 예정이에용.

 

(본문삽입 몰랏음 ㅠ)


Zety

2011.08.29 09:29:21
*.165.73.1

본문에 삽입 눌러주시면 참 보기 좋을텐데 말이죵~

비밀

2011.08.29 09:35:08
*.190.240.210

수정 완료. 가르쳐줘서 고맙습니당. ㅋ

Zety

2011.08.29 09:53:12
*.165.73.1

지로 꺼네요. (SESTRIERE 10/11 이랑 같은 모양인듯용?)

고글킷도 있고 턱/목과 전체적인 내피도 부드럽고 모양도 괜찮네요.

그런데 숨구멍이 없어서 머리에 땀나면 조금 더울듯...

매장 가서 써보시고 머리에 잘 맞으면 사세요~

안 맞으면 머리에 껴서 못 씁니당!~

노인과 보드

2011.08.29 10:23:04
*.39.238.2

보드용이라기보다는 스키용 헬멧으로 보이는데요.

일반적으로 스키용이 빰과 턱부근을 감싸는 구조로 나오던데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아뭏든 보드용으로는 일반적 스타일은 아닌듯 하네요.

보린

2011.08.29 11:24:54
*.96.234.130

스키나 알파인용 아닌가요..레이서용..;; 뭐 쓰셔도 상관은 없겠지만서도..

 

저거쓰고 파크들어가면 주목좀 받으실듯.;;

mmm911

2011.08.29 12:14:41
*.64.57.151

쓰셔도 상관은 없겠지만,,  죄송한 말씀이지만 쓰고 타시면 좀 촌스러울거 같습니다..스키가 더 어울릴듯 하네요

 

 

저렴한보딩자세

2011.08.29 13:41:57
*.232.182.97

보드용으로는 잘 안 쓰죠.. 디자인은 스키에 가까울 듯 ;;;

그라우스

2011.08.29 17:52:59
*.79.22.185

촌스럽다기보다 보딩하면 비니에 하이바 올려놓고 타는 스탈이라 다르게 보일뿐이죠

저거에 크로우바쓰면 어울릴듯한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42
23891 salomon Sp1 Japan v1 이거 어떤가요?? file [5] DMswing 2011-08-29 1059
23890 트릭 고수님들 데크 사이즈좀 질문드릴게요~~ [11] SeasonGwon 2011-08-29 664
23889 1011 롬 칩트릭 캠버와 0809 살로몬 치프 바인딩 토캡 문제 [1] 이번주원에... 2011-08-29 1098
23888 입문자에게 어디가 낫나요? 하이원VS용평. [15] 숨어라오리씨 2011-08-29 1114
23887 보드셋트에 관한 질문입니다.^^ [8] 유반장 2011-08-29 514
23886 휘팍 시즌락카 or 시즌보관소~? [2] Oh!~Riding 2011-08-29 654
23885 휴리X 바지 별로인가요?? [6] 보드복 2011-08-29 642
23884 여자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일곱천사 2011-08-29 473
23883 고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문체부장관 2011-08-29 624
23882 휘팍 시즌락커1인용 문의요.. [2] 조조맹덕 2011-08-29 595
23881 용평 시즌권 떳네요!! [5] 불나방파 2011-08-29 718
23880 얼굴 큰 사람 고글 추천 좀... [10] 얼큰이 2011-08-29 1313
23879 브랜드별 바인딩 내구성 질문 [1] 동귤이 2011-08-29 495
23878 용평 락커 or 장비보관소 문의드립니다 [3] 1 2011-08-29 910
23877 송탄,안중 사시는분~~~ poptu 2011-08-29 539
» 이 헬멧 어때요?ㅋㅋ file [8] 비밀 2011-08-29 756
23875 보드 데크 바인딩 부츠 브랜드에 대한 요약같은거 있는 곳 아시나요? [1] 피카츄 2011-08-29 607
23874 179 / 78kg 데크 길이 한번 여쭐게요~ [10] 레프트핸더 2011-08-29 613
23873 테크길이좀알려주세요 [2] 이제시작_10... 2011-08-29 540
23872 데크특성볼수있는곳?? [2] 더치베어 2011-08-29 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