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주야간으로 쓸거사야하는데요

드래곤 하얀색 렌즈쓰면 잘보일려나요?

아...초보라 고글선택하는것도 힘드네여 ...
엮인글 :

몰리에르

2011.08.30 12:11:07
*.226.205.64

추천좀 해주십쇼~!!

*리더*

2011.08.30 12:11:50
*.238.33.117

드래곤 렌즈 하나 여유분 있는거 있네요

어제 구입해서 보니 주야간 사용가능하더군요

전 갠적으로 눈 안보이는거 선호하는지라

화이트초콜릿

2011.08.30 12:38:26
*.55.57.94

하얀색 렌즈가 뭘까요?

클리어?

 

보통 드래곤 고글 사면 엠버렌즈여분으로 들어있는데..

그냥 그거는 사용하지도 않고, 골드이오나이즈드렌즈로 주야간 다 타고 있어요.ㅎ

몰리에르

2011.08.30 13:46:12
*.226.214.157

이번에 새로나온거중에 고글 테도리없는거중에 하얀색렌즈있더라구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6
23971 드레이크 데크 저가로 구매했씀다. 김죠 2011-08-30 995
23970 바인딩 질문입니다^^ [2] 서말 2011-08-30 484
23969 northarts departure랑 button ration 이랑,.. ceupd 2011-08-30 821
23968 버튼 보드복골라주세요 (구매대행도 문의) file [11] 마미 2011-08-30 894
23967 데크구입전에 질문좀드릴께요 ㅠㅠ 자세한답변부탁드립니당 [1] 권또 2011-08-30 615
23966 휘팍시즌권 직접 수령할때에.... [2] ㅁㅁ 2011-08-30 571
23965 고수님들 미국 보드장비 유명 싸이트좀 가르쳐주세요 ㅠ [3] SeasonGwon 2011-08-30 524
23964 바인딩 결정은 했는대, 차이점이 뭘까요 ????????? [5] 철이v 2011-08-30 788
23963 여자초보 장비 세팅 좀 봐주세요..^^;; file [7] 프리하나 2011-08-30 563
23962 바인딩 사이즈질문드려요. [4] 하댕이 2011-08-30 494
23961 서울에서 용평 거리 문의 드립니다. [6] Cyborger 2011-08-30 2988
» 올시즌 고글..... [4] 몰리에르 2011-08-30 667
23959 32 울트라라이트 부츠 질문드립니다. [3] huu524 2011-08-30 556
23958 하이브리드 캠버 질문이요~ [3] 피자헉 2011-08-30 1555
23957 성우, 엠서포터즈 등록기한이 언제까진가요? ^^; [3] 카레맛지티 2011-08-30 556
23956 10/11 롬 MOD 어떤가요? [2] 앞쩍하면 갈... 2011-08-30 725
23955 칼리버와 릴레이에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9] 동귤이 2011-08-30 693
23954 미국 보드샵 사이트요 ! [3] vice.rtz 2011-08-30 760
23953 데크 택배 어떻게 보내죵?? [16] 벙이_1012799 2011-08-30 696
23952 인천 만수동 또는 송내 출발 구로 찍고... 성우 휘팍가는 셔틀있나요?? [6] 네버섬머~~ 2011-08-30 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