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주에 머무는 한 사람인데...전주에는 딱히 없어서요 ㅜ

광주나 대전 기가 막힌 샵 있으면 알려주세요^^~

엮인글 :

흠흠...

2011.09.11 00:44:42
*.3.253.192

광주 풍암지구에 "스포랜드"라고 있어용~

3층=의류/악세사리,4층=장비류 장비 종류도 갠찮은 편입니다.... 

다이해피

2011.09.11 02:35:31
*.187.19.204

광주나. 대전까지 가실거면

그냥 한두시간 더 투자하셔서 .. 학동으로 가세요..

 

날고싶다ㅠ

2011.09.11 11:38:35
*.124.151.65

저는 직장이 대전이고 원래 집이 서울이라...

 

학동은 자주 가고

 

대전지역 보드샵은 한번 돌아봤는데...

 

다이해피님 말씀대로 광주나 대전 가실꺼면 한두시간 더 투자 하셔서 학동가시는거 강추......

손가락질

2011.09.11 20:35:48
*.125.181.118

흠 감사합니다 ㅜ 학동이 진리인 것인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28
24726 현대성우 시즌권이 2차판매가격 많이 오를까요? [3] GoodLife 2011-09-11 668
24725 부츠 및 바인딩 질문이에요 소담 2011-09-11 441
24724 올시즌에 바이어스 매거진 안파나바요? [5] 오빠의불기둥 2011-09-11 615
24723 보드복 조합좀.. [4] 정적 2011-09-11 553
24722 나이트로 수프라팀질문 [4] 조성민_994216 2011-09-11 566
24721 오피셜 살려고 합니다 사이즈좀 봐주세요... [9] 추석 2011-09-11 454
24720 데크길이 질문입니다~ [4] 뷰리군 2011-09-11 531
24719 유니온 신상질문! [1] 예쓰 2011-09-11 467
24718 1112 686 카고팬츠 문의 [1] 뽕타 2011-09-11 515
24717 역캠분들 혹시 탑시트 떠버리지 않으셨는지?? [4] 르베 2011-09-10 582
24716 데크랑 바인딩 좀 골라주세요~ file [2] 장미남 2011-09-10 572
24715 그트를 해보려고 하는데 장비추천.. [16] 엉뚱 2011-09-10 627
24714 데크에 보호필름(프로텍션 시트) 바르는 것에 대한 의견.. [17] 양푼이비빔밥 2011-09-10 926
24713 성우는 언제 시즌권 언제 나와요? [5] 하고파540 2011-09-10 559
24712 ㅠㅠ 바인딩 잘못삿나요? [5] 김승용_1001758 2011-09-10 612
24711 데스라벨~! [1] 징징이♡ 2011-09-10 812
24710 Attack Banana EC2 btx 이거 살라고 알아보고있는도중 [7] 내맘은라이딩中 2011-09-10 613
» 광주나 대전에 괜찮은 샵 아시는분 알려주세효^^ [4] 손가락질 2011-09-10 441
24708 오클리 고글 질문입니다 file [8] 스위터보더 2011-09-10 737
24707 보드장갑 끈 질문 [9] 럽수 2011-09-10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