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글 구매 예정인데요.... (저는 아니고...)

 

드래곤 APX 편광이 정가가 315,000원 이더라구요.

 

드래곤 홈페이지에 보니 정가 195달러(현재 환율로 216,255원)에... 배송대행료가 15,000원 정도 되는데...

 

 

샵에 가서 사면 신상 할인율이 얼마나 될까요???

 

일이만원 차이라면 그냥 샵에 가서 사는게 나을 듯 한데...

 

 

예약하신분이나 직접 사신 분 혹시 얼마 정도에 구매하셨나요??

 

 

엮인글 :

Snow Monster

2011.09.15 08:16:27
*.221.34.38

Coal  이클립스모델은 10월초에 입고된다던데요...제팬포함해서 다른건 다 입고가 된걸로 알고있거든여

신상할인율은 거의 5% 될라나용... 아예 할인 안치는 곳도 많구여~

APX 2개 구매하였는데요...예약할인5% 끝이었어용~ 

 

편광은 아니구여~ 

Coal(이클립스)215,000원에 powder  245,000원에 샀습니당~

 

지금보니 말씀하신건 315,000원이 맞네용

노니장독

2011.09.15 08:23:10
*.111.157.200

오~ 실시간 리플 감사합니다~~~

Makuw

2011.09.15 09:47:57
*.226.203.50

저도 이제 두개 구입 했는데 오프로 해줬어요 옐로우 구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23
24991 지금 휘닉스 싱글권 [1] 휘닉스 2011-09-15 403
24990 동대문 을지로 종로 신당동 셔틀버스!!! [1] 빵꾸똥꾸당 2011-09-15 522
24989 지산 해심권 궁금해요. [1] 시즌권 2011-09-15 903
24988 본지퍼 피놈 fire chrome 렌즈 주야가능한가요?? [2] 이런쉬버러버 2011-09-15 591
24987 초보 데크 추천부탁해요. 180에 72키로 정도예욤.ㅠ [2] ★박훈남★ 2011-09-15 626
24986 지산 성우 투베이스 [1] 투베이스 2011-09-15 409
24985 데크~ 얼마나 오래 사용하시나요? [14] 30년째초보 2011-09-15 817
24984 고수님들 꼭 봐주세요^_^!!! [4] soup7777 2011-09-15 519
24983 버튼 카르텔 바인딩 하이백 접는 문제 해결 좀 해주세요 [11] 장용석_986764 2011-09-15 604
24982 본지퍼 피쉬볼 VS 드레곤 APX 여러분의 선택은?? [13] 쌤이 2011-09-15 1046
24981 북해도 원정 질문이요~ [1] 어이쿠_863100 2011-09-15 923
24980 지산리조트 심야시간 운영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4] 루치™ 2011-09-15 785
24979 바인딩 위치 [3] 메롱_945183 2011-09-15 598
24978 데님 보드복 추천좀 해주세요!!! [7] 데님사고파~ 2011-09-15 793
24977 파인힐 아파트 질문이요. [2] 로곤뿔 2011-09-15 434
24976 이클립스 렌즈문의요~ poptu 2011-09-15 630
24975 데크에 고민이 생겼습니다... [4] Oh!~Riding 2011-09-15 567
24974 웅진플레이도시 최근에 다녀오신 분 계신가요? [1] JUDEV 2011-09-15 540
24973 0910 rome graft 151 가격 괜찮나요?? [7] 하우스맨 2011-09-15 593
» 고글구매 고민입니다.(드래곤 APX) [3] 노니장독 2011-09-15 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