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레이 디아블로 어떤가요, 제로캠버에 중간치 플랙스 라는것밖에 모르겠네요, 현재 k2빌리버 타고있는데요, 데크가 한장 더 있어야 할것 같아서요, 타본건 오피셜, 인도어, 오매틱 익스트리모, 산체스 입니다. 이중 인도어가 가장 콘트롤하기 좋았습니다. 얘들 대비해서 어떤지요, 그레이 디아블로..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20
25085 하이원 시즌권 질문있습니다~!!! [3] 몰리에르 2011-09-16 690
25084 라쉬드---->>팀투.....바꿔볼까해요... [5] 흠흠... 2011-09-16 561
25083 팬츠질문 이요 ~~~ [2] 니미깡 2011-09-16 423
25082 여성용 데크 추천 해주세요! [8] kokoring 2011-09-15 506
25081 무주 시즌권 언제....?? [2] 심군이다. 2011-09-15 606
25080 burton에서 구입한 부츠 수선 [2] 브라퀴# 2011-09-15 593
25079 CAPITA STAIRMASTER 데크 아시는분요 [2] 레드_929695 2011-09-15 662
25078 새로 주문한 고글이 왔는데 기스가 있는데 반품설명지에는 고글은 교환... [4] 매니아걸 2011-09-15 604
25077 카피 보드복이 요즘 문젠거같은데... [17] xephon 2011-09-15 862
25076 이 사이트 어떤가요? [5] ★쿨간지 2011-09-15 554
25075 혹시 DC보드백 쓰시는분 계신가요? file [2] 대사벌 2011-09-15 716
25074 알파인보드 어떻게 시작하셨나요? [9] 보드사고파열 2011-09-15 1061
25073 카빙할때 바인딩 각도가 궁금합니다 [7] 경문 2011-09-15 1504
25072 고수님들 판단좀 해주세요 이게 맞는건가요? file [6] 품바궁댕이 2011-09-15 571
25071 데크 길이 문의 드립니다. [11] 스펀지알바 2011-09-15 384
25070 하이원 헤라 3이면.... [6] leehan 2011-09-15 774
25069 배기 핏 바지 추천 좀 부탁드려요 [8] LuciDist 2011-09-15 706
25068 이카루스 vs 파이튼.... (이거 결정되면 바로 지를 거임^^) [3] taxbyme 2011-09-15 892
» 그레이데크 어떤가요.. -DC- 2011-09-15 592
25066 완전 멍청한 질문입니다.^^; (저로썬 너무 급함 ㅠㅠ) [7] taxbyme 2011-09-15 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