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그 사람 복귀 예정 이라네요..ㄷㄷㄷ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날려나...

 

선진국(?)의 관람매너 가 나올려나..

 

 

기대되네요...

 

아 꼭  봐야겠네여 ㅋㅋㅋ

엮인글 :

saydurs

2011.09.16 08:38:52
*.222.192.238

ㅇㅌㅎ말씀이신거죠??? 아 정말 아직은 아닌거 같은데

Mighty

2011.09.16 10:10:55
*.94.41.89

헐........ 아직은 아니네요............. 내년 시즌에나 슬슬 나오던가...

분명 또.................

뽀대간지

2011.09.16 10:28:27
*.137.140.51

헐...벌써요??

사실이라면 뭔가하나 터질듯....ㅡㅅㅡ;;

굿럭*

2011.09.16 11:07:42
*.45.10.23

헐.....롯데팬들이 더 흥분해서 욕할듯 저 일요일에 보러가는데 아놔 전 롯데팬이라는 ㅋㅋ

써래_

2011.09.16 11:33:13
*.234.76.132

음 전 두산팬인데... 괜히 긴장됨 ㅋㅋ

자몽에이드

2011.09.16 12:31:17
*.76.214.215

아놔; 낼 부산으로 놀러가는데 하필 서울에서 경기 - _-;;

땅그지턴

2011.09.16 12:54:16
*.160.133.44

음? 이름은 생각이 안나고 그 투수맞죠?
ㅇㅅㄱ으로 불렸던거 같은데 -_-;;

그땐 참 이슈였는데 옛날 뉴스가 되어버렸네요-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67
28853 정전의 여파로 회사에서 아이퐁으로 테더링중... file Zety 2011-09-16   364
28852 안녕하십니다 고객님~ [1] 리틀개진상 2011-09-16   326
28851 홍대 성우 모임 [4] 시즌권샀다 2011-09-16   620
» 이번 주말 두산 vs 롯데 [7] migel 2011-09-16   360
28849 시즌권 질럿어요.... [3] 까칠한아이™ 2011-09-16   791
28848 이렇게 안타까운일이.... ㅜㅜ file [6] apple 2011-09-16   744
28847 으읭?; [5] 세르난데 2011-09-16   318
28846 흐음 시즌권 구입 ....해보고 싶은데 [5] saydurs 2011-09-16   524
28845 스맛폰 인터넷 초기화 [3] ♡꽃허밍♡ 2011-09-16   410
28844 현빈의 그남자 [1] 아도라쏘 2011-09-16   317
28843 가입했답니다 ㅋㅋ [3] 멍충곰탱 2011-09-16   304
28842 미스터리 좋아하시는분~ [5] 청수 2011-09-16   607
28841 지산갈까요 용평갈까요 [15] 오쿵 2011-09-16   693
28840 헝글이 좀 느린데 저만 그런건가요? ㅡㅅㅡ 야간반 분들 손!!! file [24] 드리프트턴 2011-09-15   498
28839 용평시즌권 19일까지 파는군요 -ㅅ- [3] 아차차 2011-09-15   710
28838 거짓말쟁이 [5] 카스바 2011-09-15   470
28837 연휴마지말날...하이원 드라이브 넋두리 [3] 콜롬비아놔 2011-09-15   521
28836 해적4를 봤습니다. ㅡㅅㅡ 아나... 진짜 이래도 되는건지... file [22] 드리프트턴 2011-09-15   912
28835 줌포스 구매기 ..... [14] 몰리에르 2011-09-15   1063
28834 한국은 글로벌호구 [3] 이명박씨 2011-09-15   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