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복이요

조회 수 519 추천 수 0 2011.09.17 04:50:04

1. 패턴들어간 상의와 데님팬츠

 

쉽게 예를 들어... 밀리터리 상의와 데님팬츠같이... 그림??? 그런거 있는거여 ㅎㅎ

 

2. 단색 형광 깔맞춤 상하의

 

헝글님들은 어떤게 더 좋으세여?

엮인글 :

Tahn

2011.09.17 05:39:24
*.199.119.57

전 단색 ^^

똥싸는꼬마

2011.09.17 10:23:46
*.41.205.70

사진보고 결정하면 안될까요?? *^^*

레이디 까까

2011.09.17 11:24:02
*.44.16.33

제 개인적인 취향은 1번이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95
25190 686데님 자켓 유행타나요??? [3] 아심 2011-09-17 827
25189 데크 택배보낼 박스요~ [11] 헐킈 2011-09-17 687
25188 정켐보다 역켐?? [11] 튜나 2011-09-17 756
25187 디럭스 아이디 부츠 괜찮나요??? [4] ★박훈남★ 2011-09-17 666
25186 30만원에!! [3] 튜나 2011-09-17 481
25185 장비 살려는데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1] audgnsdl 2011-09-17 426
25184 부츠랑 바인딩 구입했는데 궁합이 안맞는거 같아 이렇게 질문합니다ㅠ [2] 에르내운명 2011-09-17 429
25183 처음으로 학동에 가보려 합니다..주차는 어떻게? [6] 배꽃 하얀밤 2011-09-17 728
25182 무주 오늘판매시작이라는데 조용하네요 [5] 무주굴렁쇠 2011-09-17 614
25181 부츠관련 질문잇어요 ㅠㅠ(초보에여 ㅠㅠ) [11] 사필 2011-09-17 442
25180 십자인대 수술후 보드 복귀시기는 언제가 좋을까요? [13] 타이렁 2011-09-17 1316
25179 버튼 EST 바인딩 결합방식 file [4] 큐엠휘 2011-09-17 831
25178 해외구매 버튼 바인딩 A/S 문의... [1] 빨래판 데크 2011-09-17 635
25177 버튼A/S 공지도 안뜨고... 나이키 부츠 괜찮은가요? [5] 날고시퍼_초... 2011-09-17 616
25176 여자사람 장비궁합 봐주세용:) [5] 조카신발끈 2011-09-17 434
» 보드복이요 [3] 대사벌 2011-09-17 519
25174 보호장비 질문좀... [3] 발업질럿K 2011-09-17 619
25173 파크피클러와 바나나. 차이는? [3] 마법 2011-09-17 591
25172 여자 데크 길이 질문이요.. [5] 여자사람 2011-09-17 592
25171 짐스턴 보드복 구할 수 있는 매장은 어디가 있을가요~? [3] ㅇㅇㅇ 2011-09-17 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