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사이즈가 S/M 사이즈입니다~

 

일반적인 사이트에 보면 S , M , L 사이즈로 구성되어있던데 ~

 

S/M 사이즈라고 되있어서요 ~

 

플렛지 사이즈가 265인데 바인딩 사이즈가 맞는건가요!?

 

바인딩 바닥에 보면 구멍 사이에 이것저것 아주작은 글씨가 써있는데 왼쪽에는 M LEFT , 오른쪽에는 M RIGHT 라고 써있습니다

 

이게 M사이즈가 맞는건지 ㅠ

 

또한 플렛지 265 사이즈에 가능한 사이즈인지 궁금하네요 ~

 

M 사이즈가 맞다면

 

M LEFT , M RIGHT 처럼 S 사이즈는 S LEFT , S RIGHT 라고 표기되어있을까요!?

 

고수님들의 답변기다리겠습니다!!

엮인글 :

Zety

2011.09.27 17:43:43
*.165.73.1

http://www.hungryboarder.com/8073363

이걸로는 답변이 부족했나보네요?

공용부품 쓰는거라 보면 됩니다.

☆프리보더★

2011.09.27 19:10:41
*.94.84.162

이해했는데 ~ S 사이즈도 똑같이 적혀나오는지 궁금해서요 ~ ㅎㅎ

유키토

2011.09.27 18:21:27
*.189.163.250

가스페달에 적힌 사이즈가 진짜 사이즈 입니다

BITAMINWATER

2011.09.27 20:19:46
*.129.100.39

제힐컵에는 sm써있는데 라쉬드 265에 신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23
26228 플로우 nxt 바인딩 샀는데요~사이즈질문입니다 [8] kmond45 2011-09-27 624
26227 1011 오피셜 데크에 바인딩 어떤걸 골라야 할까요..? [10] 메티스 2011-09-27 624
26226 덱 사이즈요~~ [11] 스키장 남자 2011-09-27 672
26225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요, file [11] 아잉만취 2011-09-27 587
26224 서울에선 야간시즌권 어디가 괜찮나요??? [20] 마성의굳뜨 2011-09-27 666
26223 데크 질문 입니다. [7] 실버텍 2011-09-27 520
26222 주 2회 야간 이용일때 곤지암 시즌권 구매질문 [5] 스토리 2011-09-27 923
26221 오피셜에 올릴 바인딩 좀 골라주셔요....부탁드립니다. [16] brainshop 2011-09-27 544
26220 90kg 이상 과체중(?) 이신분들 데크 얼마짜리쓰시나요? [19] 필승이~* 2011-09-27 844
26219 테크 사이즈랑 추천좀 부탁드려요~ [11] 따삐언 2011-09-27 372
26218 학동 에이앤에이스포츠 근처 보드부츠 수선하는곳 알려주세요 [2] 밍밍아빠 2011-09-27 1032
26217 헬멧이덜컥덜컥......... [7] 반반무잔뜩 2011-09-27 569
26216 버튼 자켓 사이즈(team fit) 질문입니다 [1] cooool 2011-09-27 546
26215 제발 제몸에 맞는 데크인지요???? [8] 무알콜_927220 2011-09-27 521
26214 얼라이언 데크요~~~ [3] timeless_91... 2011-09-27 858
26213 여자용 데크 남자가 타도 무관하죠? [11] 브레드피트 2011-09-27 737
26212 경주에서 하이원으로 가는 시즌버스?!? [7] A u R a 2011-09-27 1529
26211 패딩 세탁 질문드립니다. [14] 삽한자루 2011-09-27 682
» 1011 살로몬 치프 S/M 사이즈 [4] ☆프리보더★ 2011-09-27 809
26209 [문의] K2 터보드림 백군앓이 2011-09-27 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