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왜 몇몇 자켓들 보면 패치 붙어져서 나오잖아요.

그거 보면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스키장에서 보면 몇몇 스노보드/스키 팀으로 활동하시는 분들 말곤,

헬멧에 스티커 붙이듯이 자켓에 패치 붙이신 분들은 못본 거 같은데.



스폰 받지 않고 그냥 개인이 회사로고 들어간 패치 붙이는 거 불법인건가요?; 

플레이보이 토끼로고 같은 것도 안되요?

아니면 그냥 구하기 힘들어서라던가, 귀찮아서 안하시는건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엮인글 :

201보더

2011.09.30 07:55:57
*.175.125.11

패치붙이는거 내맘이지요. 그거 붙인다고 처벌은 무슨....(웃음)

일단 패치 구하기도 힘들고 개인이 할려면 직접 만들고 붙여야되는데... (안습)

완전 귀찮죠.... 이번에 제가 만든클럽도 패치제작한번 해볼라고 하는데... 이거 비용도 제법들어가고

아무튼 완전 번거롭고 귀찮아요....(눈물)

간코다리

2011.09.30 10:36:56
*.44.69.92

스노우보드 전용 패치 파는 회사도 있는데요 뭐..

201보더

2011.09.30 10:57:30
*.175.125.11

그런가요? 몰랐네요... 찾아봐도 잘 안보이던데... 좌표좀 부탁합니다.

Zety

2011.09.30 16:04:57
*.230.125.11

로고 똑같이 만드는거야 상표법에 걸리긴 하겠지만

이거 가지고 뭐라고 하는 사람은 없잖아요 ㅎ

아도라쏘

2011.09.30 16:23:04
*.186.72.178

저같은 경우는 후드에는 좀 붙였습니다. 한땀한땀 정성어리게 바느질로 ㅋㅋ

자켓엔 바느질을 할 수가 없겠더군요 속감안감이 따로 떠있기에.. 전 그런이유로 안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18
» 자켓에 패치 붙이는 거 질문이요. [5] ... 2011-09-30 938
26489 엔데버 라이브 vs 다크스타 [5] 데크골라주세용 2011-09-30 752
26488 피쉬불이랑 뉴에라코디생각하고 계시는분~~? [3] 고글이커ㄷㄷ 2011-09-30 525
26487 10-11 에로에딸라 질문입니다. 급해요ㅠㅠ [2] 심영선_943149 2011-09-30 563
26486 하이원 시즌권에 배송비?? [4] 필승이~* 2011-09-30 628
26485 이번 시즌 베이스를 정해야 하는데 아는게 없습니다...ㅠ_ㅠ [5] 사과으깨기 2011-09-30 499
26484 티몬에서 샵 쿠폰 사본신분 계신가요??? [10] 괜한기대 2011-09-30 727
26483 질문하나만할게요ㅠ.ㅠ [8] 티퐈니 2011-09-30 479
26482 숏스키..블레이드 구매하려 하는데...어느샵에... 1234 2011-09-30 620
26481 어제 글 올라왔던 eg2 싸게파는곳 좌표좀 알려주세요~ [16] 찜찌찌부 2011-09-30 791
26480 헬멧과 장갑 질문입니다~. [8] 폭식 고양이 2011-09-30 799
26479 그라운드 트릭용 바인딩좀 추천해주세요 [2] 제이원 2011-09-30 829
26478 평일 야간 홍대 신촌에서 가시는분들 계신지요?? 안성은_1004163 2011-09-30 479
26477 용평 시즌권 양도로구입하면 비쌀까요? [2] 멎쟁이신사 2011-09-30 847
26476 보드동호회...들고 싶은데요... [13] 앙큼곤도리 2011-09-30 681
26475 하이원 시즌권 최저가 테크트리... [5] 하이원시즌권 2011-09-30 884
26474 시즌권 카드로결제시 cj몰 할인적용 어떻게하나요??? [2] 내삐야 2011-09-30 625
26473 초보가 질문드립니다. 장비 구입과 데크 길이. [3] 멎쟁이신사 2011-09-30 614
26472 새로 산 데크에 살짝 흉터가 있는데 교환해주나요? [4] 꽃을든옥동자 2011-09-29 669
26471 드레이크 엠파이어에 대해 잘 아시는분 [1] 꽃을든옥동자 2011-09-29 692